브룩스 감성의 2가지 헬멧, 헤리어 & 아일랜드 출시
에디터 : 정혜인 기자

감성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룩스(BROOKS)가 퍼포먼스 헬멧 전문 브랜드인 카스크(KASK)와의 협력을 통해 새롭게 개발한 헬멧 라인업, 헤리어(Harrier)와 아일랜드(Island)를 선보였다.
브룩스의 감각을 디자인하고 카스크의 기술로 제작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과 공기역학적 디자인, 높은 안전성 등을 살린 스포츠와 어반 컨셉이다. 

브룩스(BROOKS)가 카스크(KASK)와의 협력을 통해 새로운 헬멧 라인업인 헤리어(Harrier)와 아일랜드(Island)를 선보였다.


다이나믹한 디자인의 헤리어(Harrier)

전후면 공기흐름을 원활히 하면서 다이나믹한 에어로 디자인을 선보인 헤리어, 4개의 시원시원한 정면 통풍구와 후면 배출구, 공기저항을 생각한 곡선의 흐름, 낮은 높이로 퍼포먼스를 지향하는 스포츠 헬멧이다.
사이클과 사이클로크로스, 투어링 등 다양성을 흡수하지만 브룩스만의 색상과 디자인, 리벳으로 지루하지 않는 감성적 느낌을 놓치지 않았다.

다이나믹 디자인의 헤리어(Harrier)

무게 : 286g
사이즈 : M 52~58cm / L 59~62cm
소비자가격 : 220,000원

전체적으로 시원시원한 정후면 통풍구가 설계돼 있다.

사이클과 사이클로크로스, 투어링 등 다양성을 흡수한다.


스타일리쉬 출퇴근 액세서리가 되는 아일랜드(Island)

자전거 출퇴근과 산책, 도심에서의 라이딩을 즐기는데 스타일을 빼놓을 수 없다. ABS 아우터 쉘의 뛰어난 내구성으로 안전성은 확보, 의상과 무관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코디할 수 있게 한 것이 아일랜드 어반 헬멧이다. 헤리어만큼 통풍구가 많거나 크지 않지만 헬멧 전면에서 시작된 통풍이 후면 상단 배출구를 통해 이어지도록 설계된 통풍구조는 공기흐름을 도우면서 클래식한 멋까지 살려 안전한 악세서리가 된다.
클래식한 멋의 안전한 악세서리, 아일랜드(Island) 어반 헬멧

무게 : 392g
M 52~58cm / L 59~62cm
소비자가격 : 162,000원

ABS 아우터 쉘의 뛰어난 내구성으로 안전성은 확보했다.

헬멧 전면에서 시작된 통풍이 후면 상단 배출구를 통해 이어지도록 설계됐다.


관련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 http://sanbadasports.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