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크의 새로운 브랜드 KOO를 찾아주세요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세파스(Cephas)는 헬멧 브랜드 카스크(KASK)의 새로운 브랜드 쿠(KOO)를 런칭한 기념으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쿠는 카스크의 선글라스 브랜드로 사이클링을 위한 최적의 기능을 탑재해 개발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쿠의 첫 라인업인 오픈(OPEN) 모델이 출시돼 세파스를 통해 국내에서도 선보인다. 
이를 기념해 세파스는 쿠 제품을 판매하는 온라인/오프라인 매장을 찾는 이들에게 쿠 선글라스와 카스크 헬멧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4월 19일부터 5월 2일까지 진행한다.

카스크(Kask)의 새로운 브랜드 쿠(KOO) 런칭 기념 이벤트가 5월 2일까지 진행된다.

쿠 판매 매장을 찾아 인증하면 쿠 선글라스와 카스크 헬멧이 증정된다.

오프라인 매장은 판매처를 직접 방문해 인증사진을 찍거나 온라인 매장의 링크를 자신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된다.
해당 해쉬태그(#KOO런칭 #쿠고글 #KASK #KOO)는 반드시 달아야 한다는 조건이다. 당첨자 발표는 5월 9일 카스크 코리아 페이스북에 공지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쿠의 오픈 패키지, 카스크 헬멧의 모지토와 라피드 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 오프라인 매장 방문 인증사진을 획득한 참가자 중 선착순 20명에게는 카스크 헬멧과 머그컵을 증정한다고 한다.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 http://www.cephas.kr/
세파스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cephas.kr
KOO 판매대리점 리스트 바로가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