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동강 자전거 페스티벌, 6월 17일 개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제2회 낙동강 자전거 페스티벌이 오는 6월 17일(토) 낙동강 문화관 일원에서 펼쳐지며, 5월 31일까지 참가 접수가 진행된다.


자전거길 종주 시·종점인 낙동강남부권관리단(단장 김진원) 낙동강문화관에서는 자전거 인구의 저변확대 및 건강한 여가활동 지원을 위해 오는 6월 17일(토) '2017 제2회 낙동강 자전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낙동강을 따라 시원하게 펼쳐진 을숙도 생태공원을 달려 맥도생태공원으로 이어지는 왕복 20Km코스로 진행되는 페스티벌은 경사가 없는 완만한 구간으로 이루어져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낙동강문화관 앞 야외광장에서는 외발자전거체험, 자전거 비즈공예체험, 키다리 삐에로가 선물하는 풍선아트 체험, 자전거 면허증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또 가족이 모두 함께 자전거 대회에 참가하여 완주하게 되면 가족체험 수료증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대회코스를 완주하면 완주메달을 받을 수 있으며, 등번호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경품행사도 참여할 수 있다.

참가접수는 4월 10일부터 5월 31일까지 우리강이용도우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선착순 500명을 모집한다.


관련 웹사이트
우리강이용도우미 : http://www.riverguide.g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