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 & 혼다 'Share The Road' 캠페인 참석하고 선물받자.
2017-04-05   바이크매거진
트렉바이시클코리아(TREK Korea, 이하 트렉)는 서울모터쇼 혼다관에서 혼다코리아와 교통약자 보호 캠페인인 'Share the Road' 캠페인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전했다.

트렉바이시클코리아는 혼다코리아와 함께 'Share The Road' 캠페인 협약식을 개최하였다.

Share the Road 캠페인은 보행자, 자전거, 자동차 등 교통당사자가 서로를 배려하며 도로를 함께 나누자는 뜻의 상호 배려 캠페인이다. 이번 협약은 자동차와 자전거가 안전한 도로를 만들자는 목표로 체결되었다.

협약식에 참여한 트렉바이시클코리아 김비오 팀장은 "자전거와 자동차가 안전하게 도로를 공유할 수 있는 뜻 깊은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서로의 작은 배려로 더욱 즐거운 라이딩과 드라이브가 가능한 만큼 더 많은 사람들이 Share the Road 캠페인에 참여하도록 트렉바이시클코리아도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혼다코리아 신범준 홍보실장은 "All New CR-V Turbo를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캠페인을 준비하게 되었다. 더욱 안전한 도로를 만들기 위해 항상 앞장서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협약의 일환으로 혼다코리아는 서울모터쇼 혼다관 방문고객에게 차량 후면에 부착할 수 있는 Share the Road 스티커를 배포한다. 스티커를 받고자 하는 고객은 서울모터쇼 혼다관 안내데스크에서 고객카드를 작성하면 된다.
안내데스크에서 고객카드를 작성하고 'Share the Road' 캠페인 경품이벤트에 응모하면 추후 추첨을 통해 7명에게 트렉 FX2 피트니스 자전거와 헬멧 등을 제공하며, 스티커 부착 후 인증샷을 업로드 한 고객 중 7명을 뽑아 추가 경품을 제공한다.
'Share The Road' 캠페인 스티커는 트렉 공식 대리점을 통해서도 받을 수 있다.

서울모터쇼 혼다관에서 'Share The Road' 스티커를 받을 수 있다.

캠페인 스티커를 배부받거나 인증샷을 업로드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트렉 FX2 피트니스 바이크와 헬멧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관련 웹사이트
트렉바이시클코리아 : https://www.trekbikes.com/kr/ko_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