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 모델 류준열 팬사인회 모터쇼에서 열어
2017-04-03   바이크매거진

삼천리자전거는 3월 31일부터 4월 9일까지 총 열흘간 경기도 고양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7서울모터쇼에 참가하고 있으며, 지난 3월 31일 삼천리자전거의 모델인 류준열 팬사인회를 열었다.
류준열 팬사인회는 포토 세션과 인터뷰, 팬과의 가상 라이딩 이벤트 후에 진행됐다. 팬사인회는 사전에 진행된 이벤트를 통해 59명에게 참가권을 제공했으며, 팬사인회에 참가하지 못한 팬들로 삼천리자전거 부스는 인산인해를 이뤘다.
류준열은 지난해에 이어 2년째 삼천리자전거의 모델로서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 삼천리자전거의 신규 광고인 '산신령'편과 '엔진업'편에서 스포츠한 이미지를 과시하고 있다.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2017 서울모터쇼에 참가하고 있는 삼천리자전거는 전속모델 류준열의 팬사인회를 지난 3월 31일 열었다.

평소 한강 자전거도로에서 자전거를 즐겨 타는 류준열은 "삼천리자전거와 같은 국민 브랜드의 2년 연속 모델이 되어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전기자전거 팬텀 제로와 함께 포즈를 취한 류준열.

최근 엔진업 CF에 류준열과 함께 등장하는 입문용 로드바이크 XRS.

류준열은 즈위프트를 통해 팬들과 가상 라이딩을 즐겼다.



삼천리자전거 라이더가이드 3000, '엔진업'편

삼천리자전거 라이더가이드 3000 '산신령'편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자전거 업체 유일 2017 서울 모터쇼 참가를 기념해 자사 모델 류준열과 함께 소비자들과 보다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전기자전거 팬텀 시리즈 및 XRS, 칼라스 등 28종의 자전거 신제품을 볼 수 있는 이번 모터쇼는 예비 소비자 및 라이더들에게 여러모로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 웹사이트
삼천리자전거 : http://www.samchuly.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