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자인 GPS, 다양한 라인업으로 본격적인 공략
에디터 : 박창민 기자
자전거 용품 전문 브랜드인 리자인(LEZYNE)은 GPS 라인업의 확대를 통해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섰고, 타이베이 사이클 전시회 기간에 다양한 GPS 시리즈를 선보였다.
슈퍼(SUPER), 마크로(MACRO), 마이크로(MICRO) 등의 라인업으로 구분되는 리자인 GPS는 각 라인업에 따라 사이즈 및 성능에 차이를 두어  발표했다. 리자인이 GPS 사이클링 컴퓨터에 집중한 것은 몇년 전부터이지만, 꾸준한 제품 개발 및 업그레이드를 통해 이번 시즌에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선 것이다.
리자인 GPS는 타이완의 실리콘밸리라 불리우는 신주(Hsinchu)에서 개발되며, 대니 매카스킬과 세드릭 그라시아 등 다양한 장르의 유명 라이더들에게 테스트를 진행하며 피드백을 받고 있다.

다양한 라인업과 웨어러블한 마운트까지 공개한 리자인 GPS 시리즈

국내에는 자전거 라이더들에게 활용도가 높은 슈퍼와 마크로 GPS가 소개되고 있으며, 한글 지원 및 안정적인 기능을 위한 펌웨어 업데이트를 권장하고 있다.

이 외에도, 리자인은 디지털 압력계가 적용된 튜블리스 타이어용 펌프 등을 새롭게 선보이며, 플로어 펌프의 라인업에 다양성을 넓혔다. 튜블리스 타이어를 위한 디지털 프레셔 오버드라이브(Digital Pressure Over Drive)는 에어 채임버에 공기를 일정 이상의 압력으로 채운 후, 한번에 타이어에 공기를 주입할 수 있는 방식이다.
마치 컴프레셔를 사용하 듯 빠르게 공기를 채울 수 있기 때문에 튜블리스 타이어를 사용하는 라이더들에게는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튜블리스 타이어를 위한 '디지털 프레셔 오버드라이브'

에어 채임버에 일정 압력을 채운 후, 한번에 타이어에 공기를 채울 수 있어서, 튜블리스 타이어 사용자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다.


관련 웹사이트
아딕스디스트리뷰션 : http://www.lezyne.co.kr/
리자인 : https://www.lezyne.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