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용 선수, 페딕으로 헬멧과 슈즈를 간편하게 살균한다.
에디터 : 박창민 기자
다운힐 라이더인 이창용 선수는 지난 3월 13일 살균램프를 이용한 간편 살균 시스템 페딕(PEDIC)으로부터 제품을 지원받아, 헬멧과 슈즈, 고글 등의 청결 유지를 간편하게 할 수 있게 되었다.
페딕은 의료기기의 살균 시스템에 사용되는 253.7nm의 파장을 이용하며, 충전식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살균 제품이다.

휴대용 살균 시스템 페딕(PEDIC)은 다운힐 라이더 이창용 선수를 후원하기로 하고, 페딕 V2와 스포츠를 제공하였다.

자전거 라이더들이 헬멧과 슈즈 등의 청결 유지가 쉽지 않은데, 다운힐 라이더들은 풀페이스 헬멧과 고글, 통풍성이 약한 슈즈 등을 사용하여 더욱 청결에 취약한 상황이다.
페딕의 제조사인 키유틸리티는 이와같은 다운힐 라이더들의 불편한 점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알리고자, 국내에 대표적인 다운힐 라이더 이창용 선수에게 후원을 결정하게 된 것이다.


항상 땀으로 젖게 되지만 세척이 거의 힘들었던 헬멧과 고글을 라이딩이 끝나고 바로 살균할 수 있게 되었다.

이창용 선수는 이번 시즌 국내 대회 뿐 아니라 중국 등의 해외 대회에도 출전할 예정이다.

이창용 선수는 "다운힐 풀페이스 헬멧과 고글은 라이딩 후 완전히 젖어버리지만 세척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항상 청결을 유지하려는 방법을 고민했었는데, 페딕을 보는 순간 '아주 좋은 해결 방법이다'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스폰서로 연결될 수 있어서 매우 기쁩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올해, 국내 대회 뿐 아니라 중국 등의 해외 대회의 출전도 계획하고 있는 이창용 선수는, 페딕 V2 2EA 제품 및 페딕 스포츠를 제공받아 사용하게 된다.


관련 웹사이트
기사 : 귀찮지만 깔끔하고 싶은 당신을 위한, 페딕(PEDIC)
페딕 : http://pedic.co.kr/
키유틸리티 : http://www.keeutility.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