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운드 삼척 트렉 라이드페스트, 3월 19일까지 신청 연장
에디터 : 박창민 기자
'어라운드 삼척 2017 트렉 라이드페스트(이하 어라운드 삼척)' 대회의 참가 신청을 오는 3월 19일까지 연장한다. 이는 기존 참가 신청자들의 취소로 인해 발생한 결원을 채우기 위한 것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바다, 산, 계곡, 강을 한번에 만끽할 수 있는 '어라운드 삼척 트렉 라이드페스트' 대회가 오는 3월 19일까지 추가 참가 신청을 받는다.

어라운드 삼척 대회는 태백산 줄기에 있는 '문의재' 언덕을 오르는 110km의 코스로, 바다와 산이 어우러진 절경을 자전거로 즐길 수 있는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태백산의 동쪽 사면은 따뜻한 바닷바람과 산맥이 만나며, 이국적인 정취를 볼 수 있는 곳이지만, 아직 관광객들의 발이 많이 닫지 않아서 청정 지역의 경관을 맛볼 수 있게 된다.
바다, 산, 계곡과 강을 배경으로 한 라이딩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곳에서 즐거운 하루 라이딩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출발지인 '맹방 해수욕장'은 동해고속도로에 새로 생긴 '남삼척IC'에서 나오면 바로 연결되어, 서울에서 교통체증이 없을 경우 3시간 이내에 올 수 있을 만큼 교통편이 좋아졌다.

대회 출발지인 맹방 해수욕장.
깨끗한 청정 바다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동해고속도로 남삼척IC에서 5분 이내에 도착할 수 있다.

따뜻한 바닷물과 태백산이 만나며 이국적인 정취를 만드는 코스가 매력이다.

문의재를 오르는 길

문의재 정상


계곡과 강이 연결된 코스로 이어지며, 다양한 경치를 하루에 만나게 된다.


관련 웹사이트
어라운드 삼척 참가 신청 : http://www.aroundsamcheok.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