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눅스네트웍스, 시마노 정품혜택카드 발급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시마노(SHIMANO)의 공식 유통사인 나눅스네트웍스가 자사를 통해 시마노 제품(DURA-ACE, ULTEGRA, XTR, XT 시리즈)을 구매할 경우 정품혜택카드를 발급해, 소비자 과실 파손 시 50%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나눅스네트웍스는 자사가 공식 유통한 정품 시마노를 구매한 고객을 위한 정품혜택카드를 발급한다.

카드 발급이 적용되는 제품은, 시마노 XTR(M9000 시리즈)과 XT(M8000 시리즈), 듀라에이스(DURA-ACE 9000, R9100 시리즈)와 울테그라(ULTEGRA 6800 리지즈) 등이며, 스프라켓과 체인, 바텀브라켓, 스몰파츠 등의 소모품은 제외된다.
또한, 이전 구매자나 완성차에 포함된 구동계는 해당되지 않는다.

정품혜택카드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는, 1회에 한해 고객 과실에 의한 제품 파손 시 소비자가격 기준 50% 할인된 가격으로 동일제품 또는 교체 부품이 제공된다. 각 판매점을 통해 서비스 신청 시 파손된 제품과 함께 정품혜택카드, 당시 구매할 때 받은 영수증이 요구되며, 제품 교환 및 수리에 사용된 파손제품과 카드는 반환되지 않는다. 

정품혜택카드의 제공서비스는, 1회에 한해 고객 과실에 의한 제품 파손 시 소비자가격 기준 50% 할인된 가격으로 동일제품 또는 교체 부품이 제공된다.

후면에 시리얼 넘버가 기입되는 카드는 제품 구매 시 패키지박스에 부착되어 제공된다. 각 시리얼 넘버는 해당 제품의 폼목 및 판매점명과 출고일자 등 출고 정보를 담고 있다.
카드의 사용유효기간은 소비자가 판매점에서 구매 시 판매점으로부터 받은 영수증 발행일자를 기준으로 1년 이내이다. 해당 영수증은 서비스 신청 시 필요하므로 반드시 소지하고 있어야 한다.

카드의 가까운 신청 가능점(http://www.nnxsports.com/shop/service/dealer.php)을 나눅스네트웍스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www.nnxsport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