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 드롭스 UCI 프로 여성팀 후원 연장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트렉바이시클(Trek Bicycle)은 영국의 UCI 프로 여성팀 드롭스(DROPS)를 이번 시즌에도 후원하기로 결정했다. 드롭스 팀은 2016년 창단되었으며, 초기부터 트렉과 밀첩한 관계를 맺어왔다.

트렉은 이번 시즌에도 UCI 프로 여성팀은 드롭스 팀을 후원하기로 결정했다.

팀 디렉터인 톰 바니(Tom Varney)는 "트렉과 파트너십을 맺는 것은 뛰어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외에도, 많은 지원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중요하다"라며 "우리는 트렉에서 지원을 더욱 늘릴 것이라는 결정에 매우 놀랐고, 2017 시즌에 그들과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이 매우 흥분된다"고 밝혔다.

"우리는 드롭스 팀의 시작부터 지원을 해왔다. 그리고, 짧은 시간에 많은 성장을 해 온 것에 놀라울 따름이다"라며 트렉의 여성 마케팅 매니저 에밀리 브레머(Emily Bremer)는 말하며, "이 팀은 계속 눈여겨 봐야 할 팀이 될 것이라고 의심하지 않는다"라고 덧붙였다.

드롭스 팀은 스프링 클래식을 시작으로, 투어 오브 캘리포니아 대회와 이 후의 다양한 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이들은 마이애미 그린 색상의 마돈(Madone)과 에몬다(Emonda)를 타고 펠레톤을 달릴 것이며, 이 모델은 프로젝트원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트렉바이시클코리아 : http://www.trekbikes.com/kr/ko_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