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 삼척시와 라이드페스트를 위한 MOU 체결
에디터 : 박창민 기자
트렉바이시클코리아(Trek Bicycle Korea, 이하 트렉)는 지난 2월 7일 삼척시와 함께 라이드페스트 개최를 위한 MOU를 체결하였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트렉과 삼척시는 '어라운드 삼척 2017 트렉 라이드페스트' 대회 개최를 위해 서로 협력하기로 하고, 김팔용 씨와 김비오 선수를 홍보대사로 임명하였다.

왼쪽부터 김팔용, 김양호 삼척시장, 강인구 트렉바이시클코리아 지사장, 김비오 선수

트렉은 오는 4월 22일과 23일 양일간 '어라운드 삼척 2017 트렉 라이드페스트' 대회를 주최하게 되며, 삼척시의 뛰어난 자연경관과 동해 바다를 배경으로 한 125km의 비경쟁 대회가 진행된다.

김양호 삼척시장은 "세계 최고의 자전거 브랜드인 트렉과 함께 이와같은 행사를 개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며, 자전거 친화적인 인프라를 더욱 성장시켜 우리나라 대표 자전거 관광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렉바이시클코리아 강인구 지사장은 "이번 대회 코스를 둘러보며 정말 멋진 라이딩 코스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삼척시가 자전거로 더욱 알려지길 바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자전거가 건강한 생활체육이라는 인식이 더욱 확산되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관련 웹사이트
트렉바이시클코리아 : http://www.trekbikes.com/kr/ko_KR/
어라운드 삼척 : http://www.aroundsamcheok.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