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쏘(Basso), 아딕스 디스트리뷰션에서 공식 런칭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이탈리아 레이싱 바이크 브랜드 바쏘(Basso)가 2017년 시즌부터 아딕스 디스트리뷰션(http://www.addix.co.kr/ , 이하 아딕스)을 통해 공식 런칭된다.

이탈리안 레이스 바이크 바쏘(Basso)가 아딕스를 통해 공식 공급된다.

1977년 창립하여 올해로 40주년을 맞이하는 바쏘는,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한 기술력, 혁신적인 디자인, 퍼포먼스에 집중된 라인업으로 전 세계 라이더들에게 호평을 받아왔다.
바쏘는 이탈리아 현지에서 공정 100% 핸드메이드 생산으로 엄격하고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고 있으며, 국내의 퍼포먼스 로드 라이더들에게 좋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아딕스는 이번 시즌, 에어로다이나믹 디자인이 적용된 디아만테 SV(Diamante SV)와 토레이 카본의 최고급 소재인 T1000/T800 하이모듈러스 카본 레이스 바이크 디아만테(Diamante), 그리고 경량 및 강성의 아스트라(Astra) 등을 주요 라인업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바쏘 디아만테 SV
에어로 디자인을 결합하여 공기저항을 줄인 레이스 바이크

디아만테 SV의 헤드 부분. 유선형 설계를 통해 헤드의 공기저항을 줄였다.

에어로 디자인과 경량 레이스 바이크의 균형을 이룬 디아만테

강성, 에어로 효과를 모두 고려한 헤드 설계

경량 및 강성에 집중한 올라운드 레이스 바이크 아스트라

바쏘는 100% 이탈리아에서 핸드메이드 생산되는 프레임이다.


관련 웹사이트
아딕스 디스트리뷰션 : http://www.addix.co.kr
바쏘 : http://www.bassobike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