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엣지 820 및 바리아 비전, 버브 울트라 30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가민(Garmin)이 GPS 내장 사이클링 컴퓨터 ‘엣지 820’과 스마트 디스플레이 '바리아 비전’ 및 액션캠 ‘버브 울트라 30’, 심박수 측정 기능을 추가한 멀티스포츠 스마트워치 피닉스3 HR 등을 국내에 동시출시했다.

가민 사이클링 컴퓨터 엣지 820, 액션캠 버브 울트라 30, HUD 디스플레이 바리아 비전, 심박수 측정가능한 스마트워치 피닉스3 HR을 출시했다.

국내 출시에 맞춰 제품 소개를 위해 방한한 아시아 가민 담당자(왼쪽- 제이슨 민 제품 담당, 오른쪽- 스코펀 린 마케팅 담당)

사이클링 컴퓨터인 가민 엣지 820은 그룹라이딩(최대 50명) 중 일행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그룹주행 기능과 사고가 나면 비상연락을 할 수 있는 사고감지 기능 등이 추가되고, 파워미터인 벡터의 페달링의 좌우균형을 보여주면서 트레이닝 효과를 높여준다. 또 블루투스로 스마트폰의 전화나 문자메시지 등을 엣지 820 화면에서 확인이 가능해졌다.
액션캠 버브 울트라 30은 4K 영상촬영은 물론 3축 이미지 안정화 기술로 흔들림없는 영상제작이 가능해졌다. 또 내장된 센서를 이용한 G-매트릭스 기술로 영상에 각종 스포츠활동 정보를 입힐 수 있으며, 가민 버브 앱을 통해 유튜브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이밍이 가능해졌다. 원터치 조작과 음성인식(영어), 터치 LCD로 조작의 편의성이 높아졌다.
사이클링 컴퓨터 화면을 보지 않아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헤드업 디스플레이인 바리아 비전은 가민 제품 간의 연동으로 라이더의 안전을 지켜주는 제품이다.
멀티스포츠 스마트워치인 피닉스3는 심박수 측정 기능이 추가된 피닉스3 HR로 업그레이드됐다.

라이딩과 투어, 트레이닝 기능이 업그레이드된 가민 엣지 820.

4K 영상, 3축 이미지 안정화 기술, 터치 LCD, 음성인식, G-매트릭스 기술이 들어간 가민 버브 울트라 30.


아이웨어 장착해 머리를 숙이지 않아도 연동된 가민 제품군의 정보를 보여주는 바리아 비전.

멀티스포츠 스마트워치인 피닉스3 HR.

워치 뒷면에 광학심박센서가 추가됐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