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딕스, 리자인과 서플레스트 2017 신제품 발표
에디터 : 박창민 기자
(주)아딕스 디스트리뷰션(이하 아딕스)은 리자인(Lezyne)과 서플레스트(Suplest)의 2017년 신제품을 발표하였다.

리자인, 디지털로 앞서간다.

자전거 용품 전문 브랜드 리자인(Lezyne)은 독보적인 스타일과 품질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지난 해 발표 후 완성도에 대한 지적을 받았던 GPS 시리즈가 완전히 변화될 전망이다. 블루투스/ANT+에 모두 호환되며, 자전거 센서 뿐 아니라 휴대폰과도 연동되어 자동으로 데이터 전송 및 다양한 기능성을 선보이게 된다.
리자인 GPS 시리즈의 후속 제품들은 아직 개발단계에 있으며, 안정성과 한글 구현 등의 기능이 완료되면 이번 시즌 중에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리자인의 대표 제품인 펌프는 '디지털 공기압 게이지'가 추가되었다. 거추장스럽지 않은 스타일이면서도 큰 글씨로 사용성을 높인 디지털 게이지는 타이어 펌프 및 샥펌프에 적용된다.

리자인의 GPS 시리즈가 완전히 바뀔 전망이다.
아직 개발 마무리 단계에 있는 GPS 시리즈는, 블루투스와 ANT+에 호환되고 센서 및 휴대폰까지 데이터를 연동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가격까지 경쟁력 있게 출시될 예정이어서, 관심을 받고 있다.

리자인 휴대용 펌프에 디지털 게이지가 추가되었다.

심플한 디자인이면서, 큰 글씨로 사용자에게 편리한 디지털 게이지는 펌프와 샥펌프에 적용된다.

헬멧에 부착하는 안전등이 새롭게 출시되었다.
운전자에게 가장 시인성이 좋은 것으로 알려진 헬멧 안전등을 편리하게 부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앞은 백색등 뒤는 적색등이 밝혀진다.

휴대하기 애매했던 CO2 인플레이터를 휴대공구세트 안에 추가한 RAP 15 CO2

기존 리자인 공구들도 내구성이 좋지만, 녹이 슬지 않도록 특수처리된 CRV 12.

전문 미캐닉을 위한 육각렌치 세트도 출시된다.

휴대용이지만, 팻바이크 또는 27.5+ 타이어 등을 위해, 30psi 이하의 압력을 빠르게 넣을 수 있도록 설계된 펌프 MFD XL

각 LED 전조등은 밝기가 더욱 밝아졌다.


서플레스트, Edge/3 설계로 라인업 강화

슈즈 전문 브랜드인 서플레스트는 ERGO 360, 아나토믹랩과 카본쉴드, 보아 IP1 다이얼, 솔스타 인솔 등을 하나의 슈즈에 적용한 Edge/3 설계로 주목을 받았다.
시즌 초에 소개되었던 Edge/3 프로(PRO) 슈즈에 이어, 이번에 퍼포먼스(PERFORMANCE)와 스포츠(SPORT) 라인업까지 다양한 색상이 추가되며, 로드바이크의 풀 라인업을 이루었다. 산악 슈즈 또한 Edge/3의 프로와 스포츠 라인업으로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산악 트레일 슈즈는 기존 X.1 트레일(Trail)보다 더욱 퍼포먼스를 높인 시리즈 X.1 프로(PRO)가 새롭게 소개되었다. X.1 프로는 자유로운 활동을 위해 보아 다이얼의 위치를 중심에 두었고, 앞 부분은 스트랩을 이용해 고정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서플레스트 Edge/3 프로에 새롭게 추가된 색상

Edge/3 프로의 DNA를 기반으로 가격경쟁력을 갖춘 Edge/3 퍼포먼스

Edge/3의 XC 레이스 슈즈도 프로(왼쪽)와 스포츠로 출시된다.

트레일 라이딩의 퍼포먼스를 높일 X.1 프로 트레일 슈즈가 새롭게 선보였다.

트레일 슈즈 시리즈의 라인업이 완성되었다.


관련 웹사이트
(주)아딕스 디스트리뷰션 : http://www.lezyne.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