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데일 배드보이/배드걸, 자발적 리콜 실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캐논데일(Cannondale)은 지난 2011년부터 2013년까지 판매된 배드보이(Bad Boy)와 배드걸(Bad Girl)의 프론트 액슬과 포크레그 접촉부에 대한 자발적 리콜을 실시한다.
이번 리콜은 피로누적으로 인해 프론트 액슬이 부러질 수 있다는 자체적인 테스트에 의한 것으로, 해당 제품을 사용하는 라이더들은 가까운 캐논데일 대리점을 통해 리콜을 진행해야 한다.

리콜의 대상여부는 포크 하단에 표시되는 제품일자코드로 확인할 수 있으며, 아래 표에 따라 P/Q/R로 시작되는 제품(RA는 제외)은 리콜의 대상이다.

리콜 대상 제품은 가까운 캐논데일 대리점을 통해 리콜을 접수하여 교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미국 본사의 제품 수급이 다소 지연될 수 있기 때문에, 접수 순서에 따라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크랙이 발견되지 않은 제품은 대체용이 준비되기 전까지 수시로 확인하면서 라이딩을 진행해도 된다.
현재 문제에 대한 내용은 국내에서 한건도 발생하지 않았다. 하지만, 추후에 발생할 여지가 있으므로 자발적 리콜을 진행한다고 산바다스포츠 담당자는 전했다.


관련 웹사이트
(주)산바다스포츠 : http://sanbadasports.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