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직, 구성은 선수에게 로드 슈즈 후원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피직(Fi'zi:K)의 공식 유통사인 (주)세파스는 지난 12월 10일, 구성은 선수(대구시체육회)에게 피직 R3B DONNA 슈즈를 후원하며 협약식을 가졌다.

구성은 선수는 2016년 시즌부터 피직 슈즈와 함께 시작한다.

피직은 하이엔드 안장과 바테잎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지난 투르 드 프랑스 우승을 차지한 크리스 프룸 선수를 포함해 7개의 프로투어 팀들이 사용할 만큼 인지도 또한 매우 높은 브랜드이다.
최근, 피직은 하이엔드 라이더를 위한 슈즈를 출시하며 그 인지도 또한 점점 높여가고 있는데, 편안하면서도 퍼포먼스와 스타일이 좋은 슈즈로 인기를 얻고 있다.

구성은 선수에게 후원된 신발은 여성 로드 슈즈 최상급인 'R3B DONNA'인데, 2015년 2월 로한 데니스 선수가 아워레코드 신기록을 달성할 때 사용한 'R3B'의 여성용 모델로, 여성의 해부학적 구조에 맞도록 설계되어 편안하면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피직 슈즈의 특성을 설명 중인 세파스의 조위현 과장

구성은 선수는 "발이 작은 여성 선수들이 신을 수 있는 신발이 한정되어 있어 불편함을 느꼈는데, 피직에서 나오는 여성용 라인업이 있어 예전부터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라며 말했다.

세파스 후원 담당자는 "구성은 선수에게 피직 R3B DONNA 슈즈를 후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2016년 시즌에도 피직 슈즈와 함께 구성은 선수의 선전을 기대한다"며 "2016년은 아직 국내에 생소한 피직 슈즈를 더욱 알리고 여성 라인업까지 적극적인 마케팅에 나설 것이다"라고 이야기했다.

대구시 체육회 사이클팀 선수들은 2016년 1월, 일본에서 열리는 아시안 사이클링 챔피언쉽을 시작으로 이번 시즌을 열 계획이며, 구성은 선수의 활약을 기대해 본다.


관련 웹사이트
(주)세파스 : http://www.cephas.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