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파스, 소비자에게 더욱 다가서다
에디터 : 김수기 기자
포커스(Focus), 오베아(Orbea), 오리바이크(Ori bike), 라이트스피드(Lightspeed), 피직(fi'zi:k), 3T, 본트(Bont), 먹오프(Muc-off), 버즈맨(Birzman), 고프로(Gopro), 솔로 3DR, 아마노 바이탈(Aminovital) 등을 취급하는 세파스(CEPHAS)가 성남시에 있던 본사를 서울 강동구 성내동으로 이전하면서 소비자와의 소통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특히 이전한 세파스 서울 본사는 8호선 강동구청역 1번 출구 뒷편에 있어 대중교통을 통하거나 한강(몽촌나들목)에서 약 1km 떨어져 있어 자전거로도 쉽게 방문할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다.  
세파스는 본사 1층의 일부를 취급 브랜드 쇼룸으로 꾸미고, 소비자가 방문해 관심있는 제품을 볼 수 있도록 했다. 또 내년부터 라이딩, 정비교육, 데모 프로그램 등의 행사를 본사에서 진행할 수 있도록 회의실도 따로 마련해 소비자를 위한 커뮤니티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세파스 서울 본사 전경.

주소: 서울시 강동구 천호옛길 21 (성내1동 320-15), [거리뷰 보기]
전화: 02-480-5500
운영시간: 오전 9시 ~오후 6시 (주말, 공휴일 휴무)

세파스 이동준 과장은 "본사가 성남에서 서울로 이전하면서 지리적인 이유로 활발히 할 수 없었던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본격적으로 할 수 있게 된 것에 의의가 있다"면서 "제품 소개는 물론 소비자와 함께 하는 라이딩, 정비교육, 데모 프로그램 등 소비자를 위한 커뮤니티 공간으로 활용할 예정"이라고 쇼룸 이용 계획에 대해 소개했다.

정비교육을 위해 쇼룸 소회의실과 3층 회의실이 마련되어 있다.

피직 안장의 피팅 툴이 준비되어 있고, 피팅을 통해 얻은 값을 데모 안장으로 대여해 확인할 수 있다.


세파스 쇼룸 이미지 갤러리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http://www.cephas.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