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라이즈드, 필립스와 함께 환상적인 야간 라이딩 영상 발표
2015-10-21   바이크매거진
스페셜라이즈드(Specialized)는 산악 라이딩과 라이트닝을 주제로 필립스(Philips)의 앰비라이트 TV(Ambilight) 와 함께 환상적인 야간 라이딩 영상 다크라이트(Darklight)를 발표하였다.
스윗그래스(Sweetgrass) 프로덕션과 함께 작업한 이번 영상은, 27명의 스텝이 동원되었고, 171개의 라이트를 사용하여 멋진 빛을 만들어냈다. 어두운 밤에만 촬영이 가능해서 전체 촬영 기간만 3주가 걸렸으며, 지금까지 공개되었던 어떤 산악자전거 영상과도 다른 아름다운 영상미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촬영에는 프리스타일 라이더로 유명한 매트 헌터, 매티 마일즈, 그라햄 아가시 등이 참가하여 환상적인 조명과 어울리는 라이딩을 선보였다.

스페셜라이즈드와 필립스 앰비라이트 TV가 함께 제작한 다크라이트(Darklight)
동영상 원본 : https://youtu.be/8jjOZVQ2t4g


스페셜라이즈드는 필립스 앰비라이트 TV와 함께 환상적인 야간 산악 라이딩 영상 다크라이트(Darklight)를 발표하였다.

171개의 라이트를 활용해 빛의 아름다움을 산악자전거와 결합시킨 영상미가 압권이다.


매트 헌터, 매트 마일즈, 그라행 아가시 등의 유명 프리스타일 라이더들이 참가해 멋진 영상을 연출하였다.


관련 웹사이트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 : http://www.specialized.com/kr/ko/home/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