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라이즈드 에스웍스 6 로드 슈즈 한정 컬러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페셜라이즈드(Specialized)는 가벼운 무게와 편안한 착용감으로 새롭게 출시된 에스웍스 6 로드 슈즈(S-Works 6 Road Shoes)의 로켓/레드 컬러를 한정 수량 출시하였다.

프로 투어 선수들에 의해 모습을 드러냈던 스페셜라이즈드 에스웍스 6 로드 슈즈가 국내에 출시되었다.


스페셜라이즈드 에스웍스 6 로드 슈즈 한정 컬러 출시

로드라이딩에서 선수들이 착용하는 신발은 실제 퍼포먼스에 큰 영향을 미친다.
편안한 착용감은 선수들로 하여금 장시간 라이딩을 용이하게 만들어주며, 최적의 힘 전달을 위해 선수들의 발을 안정적으로 고정해주는 것 또한 빠질 수 없는 중요한 요소다.
그와 함께 최근에 함께 중요하게 각광받는 요소가 바로 디자인이다.
스페셜라이즈드는 이 모든 요소를 담은 로드 슈즈를 지난 투어 경기에서 선수들을 통해 깜짝 소개한 바 있었는데, 바로 에스웍스 6와 서브 6 로드 슈즈가 그것이다.
이 제품들이 이번에 한정 수량 출시되며 국내에 입고되었다.

이번에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 로켓/레드 색상의 에스웍스 6 로드 슈즈
무게 : 210g
소비자가격 : 390,000원

에스웍스 서브 6 로드 슈즈
무게 : 178g
소비자가격 : 350,000원


더 편하고, 가벼워진 에스웍스 6

에스웍스 6 슈즈는 기존의 제품들보다 향상된 가속과 힘이 전달이 될 수 있도록 볼더 스포츠 메디슨 센터에서 과학적 검증을 거쳤다.
에스웍스 6 슈즈의 파워라인 카본 아웃솔은 비대칭으로 설계되었고 13의 강성인덱스로 매우 높은 강성을 지녔다. 이는 스페셜라이즈드가 제공하는 가장 강한 강성의 슈즈 아웃솔이기도 하다.
패드락 핏 시스템은 더욱 공격적인 힐컵과 테이퍼드된 힐 그리고 핏 락 패드로 라이더의 발을 안정적으로 고정시키고, 페달의 힘 전달을 완벽하게 돕기 위해, 제품의 상단 부분을 항공우주 산업에서 쓰이는 Dyneema®와 Cubic Tech™ 소재로 사용했다.
이는 우주선이 착륙할 때 속도를 줄이기 위해 펼쳐지는 낙하산의 소재이기도 한데, Cubic Tech™의 소재는 가벼우면서도 늘어나지 않기 때문에 페달링을 통한 힘 전달을 효율적으로 만들어준다.
마지막으로 원-피스 설계 방식으로 제작된 슈즈는 불편함을 줄여주며 내구성 또한 뛰어나다. 천공성 초미세 합성 섬유는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내구성 및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하며, BOA® S2-Snap 클로져 시스템은 라이더의 발을 정교하게 고정하도록 도와준다.

더 편안한 설계와 힐컵을 단단하게 잡아주는 디자인, 그리고 강한 힘 전달력이 이번 로드 6 슈즈의 특징이다.


100g대의 초경량 로드슈즈 에스웍스 서브 6

서브 6 로드 슈즈는 기존에 판매되고 있던 에스웍스 5 로드 슈즈에 비해 40km 기준 약 35초의 시간적 단축을 실현했다고 스페셜라이즈드는 밝힌 바 있다.
하지만, 라이더의 편의를 위해 에스웍스 6 로드 슈즈에 채택된 보아 다이얼 또한, 공기의 저항을 일으키기 때문에 서브 6 모델에서는 다시 전통적인 방식의 슈즈 레이스를 채택하여 더 가볍고 공기저항을 줄인 모델로 탄생되었다.
또한 이 슈즈 레이스를 덮을 수 있는 Warp Sleeve™ 레이스 커버가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최상의 에어로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에스웍스 6와 서브 6 로드 슈즈는 모두 놀라운 초경량의 무게를 자랑하고 있는데, 에스웍스 6 로드 슈즈의 경우 기존 제품보다 약 20g 가벼워진 210g으로 제공되며, 서브 6의 경우 178g으로 현존하는 가장 가볍고 빠른 로드 슈즈가 되었다.

슈레이스를 이용해 공기저항을 줄이고, 슈커버가 포함되어 출시되는 에스웍스 서브 6의 화이트/블랙 색상은 오는 하반기 정식 출시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하반기에 정식 출시될 에스웍스 6 로드 슈즈 화이트 컬러

화이트 컬러와 함께 출시 예정된 블랙 컬러


로켓/레드 컬러 한정 수량 출시

국내에 최초로 소개되는 이 두 제품은 로켓/레드 컬러 모델로 한정 수량 출시된다.
한정된 수량으로 판매되는 만큼, 일부 스페셜라이즈드 공식 대리점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더불어 올 하반기에 흰색과 검정색 컬러 모델이 정상 판매 제품으로서 추가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된 에스웍스 6 슈즈는 한정 수량으로 일부 스페셜라이즈드 공식 대리점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 : http://www.specialized.com/kr/ko/home/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