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라이즈드 신형 벤지, 완전한 에어로 설계로 출시되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페셜라이즈드(Specialized)는 2016년 벤지(Venge)의 신제품을 출시하며, 완전한 에어로 설계를 통해 새로워진 에스웍스 벤지(S-Works Venge)를 소개하였다.
이번 에스웍스 벤지의 출시는 '파이브미닛(5분)'이라는 캠페인을 앞세워, 제품의 변화를 통해 라이더가 얻을 수 있는 잇점을 시간으로 보여준 것이 가장 큰 특징이었다. 에스웍스 벤지와 함께 에어로 설계가 적용된 용부품을 사용할 경우 기존보다 5분 이상 빠르게 달릴 수 있다는 의미가 담긴 내용이었다.

확실한 에어로 디자인으로 존재감을 드러낸 신형 '에스웍스 벤지'


시마노 듀라에이스 Di2, 쿼크 파워미터 기본 장착

이번에 출시되는 '에스웍스 벤지'는 시마노 듀라이에스 Di2 전동변속 시스템 및 쿼크(Quarq) 파워미터가 적용된 에스웍스 크랭크가 기본 탑재되어 있어서, 최신의 기술과 첨단 시스템을 한번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가장 관심을 받고 있는 새로운 디자인의 브레이크는 브레이크에서 발생할 수 있는 공기저항 드래그를 완전히 없앤 독특한 형태와 장착 위치로 실제 제품에 장착된 모습이 더욱 기대가 되기도 한다.

듀라에이스 Di2, 쿼크 파워미터, 그리고 공기저항 드래그를 없앤 브레이크까지, 이번 에스웍스 벤지를 통해 최신 기술과 첨단 시스템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스페셜라이즈드 에스웍스 벤지 스펙

공개된 지오메트리


1350만원, 8월 입고 예정

이렇게 발표된 신형 '에스웍스 벤지'는 기존 신제품 자전거 출시와는 다른 확실한 존재감을 보여주었고, 많은 라이더들에게 실제 제품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 주었다.
신형 에스웍스 벤지는 다음달(7월) 전시를 위한 샘플이 국내에 입고될 예정이며, 8월에 정식 입고되어 판매로 이어질 것으로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는 입고 일정을 전해 주었다. 판매 가격은 1350만원으로 책정되었다.

'파이브미닛' 캠페인 및 더욱 자세한 에스웍스 벤지에 대한 내용은 아래 기사를 통해 볼 수 있다.
관련 기사 : 신형 에스웍스 벤지, 5분을 단축할 수 있을까?


관련 웹사이트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 : http://www.specialized.com/kr/ko/home/

오는 8월 신형 벤지의 출시와 함께 'I AM RE:VENGE' 대회가 열릴 예정이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