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전문샵]수원시 장안구 - 우리레포츠
에디터 : 정혜인 기자
수원 장안구에 자리한 첼로플러스 NEW 스토어 조원점(대리점명 우리레포츠)

주 소 수원시 장안구 조원동 경수대로 876 [위치보기]
전 화 031-546-8283
웹사이트 -
운영시간 10:00 AM~21:00 PM (매주 월요일, 명절 휴무)
(참고 - 월요일이 공휴일일 경우 화요일로 대체 휴무)
취급품목 Cello, Sram, Castelli, Bell, Giro, Sidi 등


첼로플러스 NEW 스토어 1호점

국내 자전거 업체인 참좋은레져의 '첼로플러스 NEW 스토어' 1호점(대리점명 우리레포츠)이 수원시에 개관했다.
약 100여평 규모의 매장에서는 첼로 자전거 전 라인업인 레퍼런스, 엘리엇, 케인, 실버라도, 크로노, XC 등은 물론, 참좋은레져 및 HK 코퍼레이션에서 취급하는 스램, 셀레 SMP, 벨/지로 헬멧, 시디 슈즈, 도이터, 펄크럼, 카스텔리 등의 유명 수입 브랜드들을 총망라해 만날 수 있다.
취급 품목이 다양한 만큼 고객 서비스의 다양화를 시도하고 있다. 

정비 서비스에 대해서는 기어변속 확인 점검, 오일링 점검 등과 같이 간단 점검 무료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으며, 시기별 각종 이벤트도 준비된다. 시즌이 시작되는 이 시기에는 경품 이벤트, 할인 쿠폰 이벤트가 예고돼 있으며, 자전거를 시작하려는 청소년들을 위한 자전거 교육 및 대여 서비스도 시행할 계획이다. 

첼로플러스 NEW 스토어의 기준을 만들어 나갈 박윤옥 사장(우측 끝) 이하 우리레포츠 식구들



우리레포츠 이미지 갤러리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