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전문샵]서울시 강남구 - 슈팅바이시클
에디터 : 김수기 기자

주 소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106, 101 [위치보기]
전 화 02-511-1782, 1783 (팩스: 02-511-1784)
웹사이트 http://blog.naver.com/shootingbike
운영시간 오전 10시 ~ 오후 9시(하계), 오전 10시 ~ 오후 8시 30분(동계) / 월요일 휴무
취급품목 트렉 컨셉 스토어 / 판매, 정비, 피팅, 렌탈

슈팅바이시클 - 무제한 펑크 수리 및 무료 세차 서비스 등으로 고객 만족

"슈팅바이시클은 가격 할인 정책에서 벗어나 블루 멤버십 정책을 시행하여 멤버십 회원들에게는 무제한 펑크 수리, 무료 세차 서비스를 제공해 구매 이후에도 고객만족을 드릴 것입니다. 또 트렉의 피팅 시스템인 '프리시젼 핏'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고, 응급 정비 및 라이딩 스쿨을 운영하며 트렉의 고급 자전거 렌탈 서비스 등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슈팅바이시클의 모든 직원들은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하고 진심어린 서비스를 통해 만족을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최상의 서비스로 모든 고객들에게 인정받는 슈팅바이시클을 전국에 5개 이상을 추가 오픈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2월 22일 오픈한 슈팅바이시클. 왼쪽부터 김강희 주임, 조외석 대표, 정바오로 점장, 조명천 매니저


슈팅바이시클 샵 이미지 갤러리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제공되는 블루 멤버십 패키지에는 펑크 무료 수리, 렌탈, 세차, 정비, 피팅 쿠폰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고객 사진을 넣은 고객카드를 발급해 회원관리를 하고 있다. 구매금액의 3%는 마일리지로 쌓이며, 다음 구매 시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트렉의 워런티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전거 구매고객에게 보증카드도 함께 제공한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