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스타에서 쇼핑하면 철인교실 이용권이 ~!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사이클 교육 중인 박병훈 선수

철인3종 아시아대표선수 박병훈 선수가 직접 운영하고 있는 아이언스타 쇼핑몰에서는 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철인교실 한달 무료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박병훈 선수의 철인교실은 사이클 훈련 시 정확한 자세와 페달링 방법, 실내 트레이너 훈련법 등이 교육되고 있으며 피팅서비스도 지원하며 오전시간은  화,목,토 오전 6시~7시 30분까지

오후시간은 화,목요일 오후 8시부터 9시 30분까지 운영되고 있다고 한다.

아이언스타 쇼핑몰은 철인3종에 필요한 모든 제품이 판매되고 있는데 수영용품, 사이클 용품(로드 & 철인용 사이클), 달리기용품을 한번에 구입할 수 있는 철인3종 원스톱 쇼핑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철인3종 관련 정보도 볼 수 있는 철인3종 전문 샵과 쇼핑몰로 박선수가 직접 제품 소싱을 하고 있다.

본 이벤트는 박병훈 아이언스타에서만이 가질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연중 계속될 것이다.

철인3종에 관심 있는 동호인뿐만 아니라 로드사이클에 관심 있고, 준비하고 있는 초보자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상세 문의처
박병훈의 아이언스타(&철인교실)

http://www.ironstar.co.kr

02-404-7888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