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Polar) 2008년 신제품 발표회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운동 중 심박수를 측정 분석하여 트레이닝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폴라(Polar)는 FT/RS 신모델 시리즈를 출시하면서 서울 프리마 호텔에서 발표회를 갖었다.
이날은 루키넨(Raija Laukkanen Ph. D.) 박사와 아드리안 목(Adrian Mok, Polar Singapore)이 초대를 받아 직접 이론적인 배경과 경기력 향상을 위한 제품의 적용과 분석방법 등을 소개하였다.
발표한 신모델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FT80

FT60/FT80:

기존에 F시리즈에서 업그레이드 된 제품으로 피티니스 와 크로스 트레이닝을 위한 제품이다.
F시리즈에서는 속도 및 거리를 측정할 수 없는 게 단점이었으나 S1 스피드센서나, G1 GPS센서 등을 부착으로 측정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측정한 자료를 컴퓨터를 이용한 기록, 측정, 분석이 가능하다.






RS800cx
RS800cx:
기존에 RS800은 S3스피드센서나 G3 GPS센서로 속도 및 거리를 측정은 하였으나 자전거를 위한 바이크 기능은 지원되지 않아 자전거 매니아층의 만족도가 떨어졌다. 하지만 이번에 출시되는 RS800cx는 바이크 기능(속도 측정, 페달 회전수 측정) 추가로 자전거 이용자들에게 만족할 만한 결과를 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RS800cx는 모든 센서(S3스피드센서,G3 GPS 센서)에 호환 가능한 제품이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