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산악 라이더를 위한 로메로 안장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자이언트(GIANT)는 산악자전거 라이더들에게 적합한 설계의 로메로(Romero) 안장 시리즈를 출시했다.
로메로 SL과 로메로 두개의 모델로 구분되는 이 안장은, 다이나믹하면서도 편안함을 유지해야 하는 산악 라이딩에 특화시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산악 라이더딩을 위해 새롭게 설계된 로메로 안장 

프로 라이더들과 협력하여 개발한 로메로 안장은 퍼포먼스 측면에서 강한 자신감을 표출하고 있다.

"저는 이 안장 개발 과정에 협력한 주요한 라이더 중에 한 명입니다. 아마 로메로 안장 위에서 몇 백 시간을 보냈을 겁니다. 우리가 함께 만들어낸 것을 보니 정말 인상적이며, 기쁩니다"
- Mckay Vezina (Giant 팩토리 오프로드 팀)

그래비티부터 트레일 라이딩까지 다양한 성능을 갖춘 로메로 안장 

사이드-플렉스 기술을 적용한 로메로 안장은 다운힐의 어택 포지션에서 허벅지가 안장에 접촉할 때도 부드럽고, 페달링 시 유연한 움직임을 만들어낸다. 또한, 압력에 따라 이동하는 유동입자 기술을 적용해 안장에 앉았을 때도 편안함과 충격흡수 능력을 유지한다.

로메로 안장은 그래비티와 트레일 등 다양한 라이딩에 적용할 수 있는 다양성을 갖추도록 설계되었다.
사이드-랩 기술을 적용해 외부 충격에 의한 내구성이 뛰어나고, 경량화를 위한 소재의 활용, 그리고 산악 라이딩에 최적화된 노즈 디자인 등이 이와같은 다양성을 가능하게 했다.

자이언트 로메로 SL
나일론/유리섬유 복합소개 베이스
소비자가격 : 95,000원

 

자이언트 로메로
소비자가격 : 60,000원

 

관련 웹사이트
자이언트 코리아 : https://www.giant-bicycles.com/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