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바이크 파워 콘서트' 인천 송도에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8월 29일(토) 오후 7시 부터 송도 중앙공원 내 특설 행사장에서 'LOVE BIKE POWER CONCERT'가 열린다. 지난 7일 인천시와 인천세계도시축전위원회의 주최로 개막된『그린바이크엑스포 '09』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 친환경 자전거의 희망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자전거를 타고 가는 미래도시 인천' 이라는 주제로 최초의 자전거 테마공원인 인천송도 중앙공원에서 2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날 공연은 최고의 아이돌 그룹인 2PM을 비롯하여 화요비&언터쳐블, 브랜뉴데이, 트위니와 SBS 스타킹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오이도밴드 등 인기 가수들이 환상적인 춤과 노래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KBS 개그콘서트 인기개그맨 '달인'의 김병만과 '일출이' 김재욱이 진행을 맡아 신나는 개그 꽁트를 펼친다. 특히 파워풀한 자전거 BMX 전문 묘기단과 타악 퍼포먼스 등을 통해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자전거 프로젝트 활성화를 통해 자전거 인구를 확대시키고 시민 건강 및 건전한 여가생활을 증진시키기 위해 지난 7일에 개막된 『그린바이크엑스포 '09』의 특별 이벤트이다. 많은 시민들이 이달 초에 새롭게 조성된 시민 휴식공간이자 자전거 테마공원인 송도 중앙공원을 찾아 콘서트를 즐기며 한여름 밤의 무더운 열기를 식힐 수 있는 최고의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그린바이크 엑스포는 10월 25일(일)까지 계속 운영될 예정이다. 콘서트 관람은 무료이며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그린바이크엑스포 홈페이지(www.greenbikeexpo.com)와 블로그를 통해 댓글을 달거나, E-ticket을 출력해 현장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오션월드 무료입장권과 금잔디 자전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LOVE BIKE POWER Fashion Show & Kid's Fashion Show, 가족이 함께하는 즐거운 이벤트 콘서트 다음날인 30일(일)에는 LOVE BIKE Kid's Fashion Show (오후 6시)와 LOVE BIKE POWER
Fashion Show (오후 7시)가 송도 중앙 공원 내 특설무대에서 30분씩 진행된다. 파워 패션쇼에는 국내TOP 슈퍼 모델이 출연하여 자전거와 관련된 색다른 무대를 선보이며, 키즈 패션쇼에는 순수해서 아름다운 어린이 모델들의 무대와 함께 어린이 댄스팀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가 어우러진 패션쇼가 준비되어 있다.
문의 : 032) 835-5217~8

■ LOVE BIKE POWER CONCERT 개요 및 일정
- 행  사   명 :   Green Bike Expo'09 Bike Love Power Concert
- 행 사 일 시 :   2009.08.29일(토) 19:00~21:00
- 행 사 장 소 :   인천 송도 중앙공원 내 특설 무대
- 출  연   진 :   2PM, 화요비&언터쳐블(슬리피), 브랜뉴데이, 트위니, 오이도밴드, BMX공연 등
- M       C  :   김병만, 김재욱

■ LOVE BIKE Kid's Fashion Show 개요 및 일정
- 일  시 : 2009.08.30일 (일) 18:00~18:30
- 장  소 : 인천 송도 중앙공원 내 특설 무대
- 출  연 : 국내 Kid's Model

■ LOVE BIKE POWER Fashion Show 개요 및 일정
- 일  시 : 2009.08.30일 (일) 19:00~19:30
- 장  소 : 인천 송도 중앙공원 내 특설 무대
- 출  연 : 국내 Top Super Model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