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플라이(BARFLY)는 다양한 사이클링 컴퓨터 어댑터를 제공하는 아웃프론트 마운트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바플라이는 무게는 줄이고, 최대 하중을 늘린 새로운 아웃프론트 마운트인 레이스 미니를 출시해 라이더는 콕핏을 좀더 컴팩트하게 정리할 수 있게 됐다.
바플라이 레이스 미니 (BARFLY Race Mini) 소비자가격: 65,000원
컴팩트한 디자인의 아웃프론트 마운트
바플라이 레이스 미니는 CNC 6061 알루미늄 재질로 가벼움과 내구성을 가진 재질로 제작됐다. 그리고 6개 브랜드의 스탠다드 사이즈 사이클링 컴퓨터에 사용할 수 있는 어댑터가 제공된다. 호환가능한 사이클링 컴퓨터는 와후, 가민, 브라이튼, 폴라, 캣아이, 미오이며, 와우 엘리먼트나 가민 엣지 1030과 같은 큰 사이즈는 사용할 수 없다. 향후 고프로 마운트가 별매로 판매될 예정이다. 스탠다드 형 사이클링 컴퓨터에 맞게 컴팩트하게 설계됐고, 무게는 가민 마운트 장착시 31g이다. 최대 적중 하중은 500g이다. 일반적인 31.8mm 직경의 핸들바는 물론 그래비티 장르에 사용되는 35mm 핸들바에도 장착할 수 있다. 레이스 미니의 소비자가격은 65,000원이다.
바플라이 레이스 미니 마운트는 6061 알루미늄을 CNC 가공해 마감이 깔끔하다.
레이스미니와 가민 어댑터, 심을 더한 실측 무게.
레이스 미니는 그래비티 장르의 오버사이즈 핸들바 규격인 35mm에도 장착할 수 있다.
동봉된 심을 이용하면 31.8mm 규격에 맞다.
레이스 미니는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와후 엘리먼트나 가민 엣지 1030과 같은 큰 사이즈의 사이클링 컴퓨터를 설치할 수 없다.
스탠다드 사이즈의 사이클링 컴퓨터에 최적화된 레이스 미니.
바플라이 마운트는 다양한 어댑터가 제공되어 라이더가 사용하는 컴퓨터에 맞게 어댑터만 교체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