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 피크닉 페어에서 선보이는 툴레 아웃도어 제품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자동차 전용 캐리어로 시작하여 각종 다양한 아웃도어 용품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툴레(Thule)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2019 캠핑 & 피크닉페어에 참가한다.
캠핑 & 피크닉페어는 캠핑용품, 피크닉용품, 액티비티용품, 레저차량, 감성소품, 캠핑장 등의 업체가 참여해 2월 28일부터 3월 3일까지 개최된다.
툴레(부스 B109)는 이번 전시회에서 차량 이용자를 위한 루프박스와 자전거 캐리어, 비박이나 트렉킹을 위한 스포츠 백팩 등을 전시하고 있다.

툴레코리아 김찬호 팀장은 "트렁크 용량이 적은 차량이라도 캠핑용품을 효율적으로 적재할 수 있는 루프박스 시장이 커지고 있어 툴레의 다양한 루프 박스를 비중있게 전시하고 있으며, 캠핑 유저를 위한 차량 어닝 시스템과 오거나이저 등도 준비되어 있다"며 "툴레가 자동차 전용 캐리어 브랜드로 잘 알려 있지만 스포츠 백팩과 같은 용품도 생산하고 있는 아웃도어 기업 이미지를 알리기 위해 참가했다"고 설명했다.
툴레는 부스 관람객을 위해 툴레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툴레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듣고 도장을 받으면 할인권과 방수팩, 주차패드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부스에 전시된 스포츠 백팩은 현장에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2월 28일부터 3월 3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2019 캠핑 & 피크닉페어가 개최된다.

툴레(B109)는 루프박스와 자전거 캐리어, 스포츠 백팩 등을 전시하고 있다.

툴레는 부스에서 툴레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제품 설명을 듣는 참가자는 확인도장을 받아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루프 박스는 차량의 적재용량 이상의 짐을 실을 수 있어 편리한 아웃도어 아이템으로 경소형차나 전기차 등 적재용량이 적은 차량에 효과적이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루프 박스 퍼시픽.

공간 효율을 자랑하는 다목적 포스 XT.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의 모션 XT.

토우바 자전거 캐리어 벨로스페이스 XT와 백스페이스 XT 후미형 박스.

캠핑카나 카라반 후면 벽에 고정하는 스포츠 G2 월 바이크 랙에 자전거 대신 900 백업박스를 장착한 모습.

툴레 어닝 시스템에 부착된 측면과 전면 패널.

수납 및 보관을 쉽게 할 수 있는 오거나이저. (리뷰 보기)

전기 자전거도 거뜬히 실을 수 있는 이지폴드 XT 캐리어. (리뷰보기)

툴레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 일상 생활용 자전거 캐리어 벨로 컴팩트.

툴레는 전시된 스포츠 백팩에 대한 현장 할인판매도 진행한다.



관련 웹사이트
툴레 : http://www.tlkor.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