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의 새로운 야심작, 글렌데일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100%의 새로운 퍼포먼스 아이웨어, 글렌데일(GLENDALE)이 10월 16일 베일에 가려진 모습을 공개했다.
스피드크래프트와 스피드트랩, S2 스포츠선글라스에 이은 야심작으로 70~80년 레트로 컨셉으로 등장한다. 100%의 클래식 밴드 고글인 바스토우(BARSTOW)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스포츠 선글라스로 계승시킨 것으로 100% 스테디셀러 아이웨어인 스피드크래프트가 자사의 밴드 고글인 레이스크래프트, 아큐리 고글의 디자인을 모티브한 것과 같다고 보면 된다.

100%의 새로운 퍼포먼스 아이웨어, 글렌데일(GLENDALE)이 10월 16일 그 모습을 드러냈다.

100% 스포츠선글라스 중에서 가장 큰 렌즈를 자랑하는 글렌데일은 2mm 5-베이스 원통형 쉴드 폴리카보네이트 렌즈로 넓은 시야와 눈 보호 효과가 강화되었으며, 습기 방지를 위한 렌즈에 통풍구가 뚫려 있다. 튼튼하고 가벼운 Gilamid TR90 프레임에 땀을 흘려도 흘러내리지 않는 울트라-그립 고무 노무 패드 및 템플팁이 적용 되었고, 최적의 핏과 최대의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템플팁을 조절할 수 있다.
하이드로일로 렌즈 코팅으로 물과 먼지, 기름으로부터 보호하는 등 최상의 라이딩을 위한 조건들을 두루 갖추었다.

선공개된 글렌데일 모델은 총 4종류이며, 각기 레트로한 색감으로 라이더의 개성을 연출 할 수 있다. 제품 구성으로는 추가 여분 렌즈와 빈티지 스타일의 하드 케이스, 추가 노즈 패드, 마이크로버 클리닝 파우치가 포함된다.
정식 소비자 가격은 27만원이며, 제품 입고 예정일은 아직 미정이다.

스피드크래프트와 스피드트랩, S2 스포츠선글라스에 이은 야심작으로 70~80년 레트로 컨셉이다.

100%의 클래식 밴드 고글인 바스토우(BARSTOW)의 디자인을 모티브로 했다.

100% 전제품 가운데 가장 넓은 렌즈가 적용됐다.

가벼운 Gilamid TR90 프레임에 땀을 흘려도 흘러내리지 않는 울트라-그립 고무 노무 패드 및 템플팁이 적용되고, 하이드로 코팅으로 물과 먼지, 기름으로부터 보호한다.

선공개된 글렌데일 모델은 총 4종류, 정식 소비자 가격은 27만원이다.
제품 입고일은 아직 미정이다.

참고로 100% 글렌데일 런칭과 동시에 100% 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ride100percentKR) 오픈 이벤트가 진행될 계획이니 참고하자. 


관련 웹사이트
EXO샵 :  https://www.exoshop.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