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델 에반스 선수, 팬사인회 및 만남의 기회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오는 10월 9일 우리나라를 방문하는 카델 에반스(Cadel Evans) 선수는 이틀동안 서울 근교를 라이딩하며, 반포, 북악, BMC Seoul 등에서 팬미팅 및 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카델 에반스 선수와의 팬미팅 기회
10월 9일 : BMC Seoul(오후 6시), 반포 한강자전거공방 (오후 7시), 북악 팔각정 (오후 8시 30분)
10월 10일 : 오후 7시 BMC PARTY with Cadel

10월 9일(화, 한글날) 우리나라에 도착하는 카델 에반스 선수는 오후 6시에 BMC Seoul에서 라이딩을 시작하여 오후 7시에 반포 한강자전거공방(잠수교 남단 동쪽 위치), 오후 8시 30분 북악 팔각정에 들러 약 30분 동안 팬미팅 행사를 간단하게 진행한다.
동반 라이딩의 경우는 이미 접수가 마감된 상태이기 때문에, 라이딩에 참석하지 않는 라이더들의 경우는 이 두곳에서 그를 직접 만날 수 있게 된다.

또한, 10월 10일(수) 오후 7시~8시30분 BMC Seoul에서 'BMC PARTY with Cadel' 행사를 진행하여, 카델 에반스 선수와의 팬미팅이 마련된다. 이 행사에는 퀴즈 이벤트 등을 통해 BMC 레플리카 저지 등의 경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2011년 투르 드 프랑스(Tour de France) 마지막 타임트라이얼 스테이지에서 극적인 역적극을 펼치며 옐로우저지를 차지한 카델 에반스 선수는, 지난 해 케이프 에픽, 타이완 KOM 챌린지 등에 참가하는 등 현재에도 다양한 활동으로 사이클링을 전파하고 있다.
그는 전 세계 상위 0.1% 폐활량으로 산악자전거와 로드바이크에서 모두 독보적인 기록들을 남겼으며, 'The Lung'이란 닉네임으로 불렸다. 그리고, 오는 10월 9,10일 그를 우리나라에서 직접 만날 기회가 만들어졌다.


관련 웹사이트
스포츠온55 : http://bmc-korea.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