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포져 라이트, 최대 30% 클리어런스 세일 진행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이엑스오(EXO)가 영국 라이트 브랜드인 익스포져(Exposure) 라이트 제품을 30% 할인하는 클리어런스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익스포져 라이트는 가장 핵심 기술인 '옵티마이즈드 모드'라는 자동화 프로그램이 내장된 제품으로 원하는 밝기와 사용시간을 쉽게 설정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게다가 CNC 알루미늄 가공으로 경량과 내구성이 좋은데다 방수 성능이 높아 프리미엄 라이트로 꼽힌다. 전제품 영국에서 설계 및 생산이 한꺼번에 이뤄진다는 점은 품질의 신뢰성을 더해주고 있다.

이번 클리어런스 세일에 해당되는 품목은 조이스틱 MK11, 스트라다 800, 시리우스 MK5 & 트레이스R 세트, 시리우스 MK5, 이퀴녹스 MK2 총 5개의 모델이며 재고 소진시까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영국 라이트 브랜드인 익스포져(Exposure) 라이트 제품을 최대30% 할인한다.

관련기사 :
시리우스 MK5 & 트레이스R : http://www.bikem.co.kr/article/read.php?num=10935
레이스 & 스트라다 : http://www.bikem.co.kr/article/read.php?num=10992

할인 상품 바로보기https://bit.ly/2NgaM66

시리우스 MK5

트레이스R

스트라다 800


관련 웹사이트
이엑스오 : www.ex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