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부스, 시티 헬멧 '하이반' 신상 컬러 출시
에디터 : 이진호 기자
아딕스 디스트리뷰션(Addix Distribtion)이 아부스(ABUS)의 시티 헬멧 하이반(HYBAN)의 새로운 컬러 라인업을 선보였다.

아부스는 '안전과 보안'이라는 정체성으로 자전거 자물쇠의 유럽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로 헬멧에 대한 인기와 점유율도 매우 높다. 아부스의 하이반 시리즈는 시티에 어울리는 외관에 통합 설계된 후미등을 기본 채택해 안전성을 더한 헬멧이다. 이번에 발매된 신규 컬러는 코어 그린, 코어 블루, 마르셀라 레드 등 3가지다.

착탈식 바이저와 후방의 반사스티커, 정교한 핏 조정 시스템 등 라이더를 위한 편의기능은 그대로 유지됐고, 18개의 넓은 공기흡입구와 벌레 침투를 방지하는 그물망도 여전하다. 전부 오래도록 질리지 않는 무광의 세련된 색상이라 시티 라이딩의 멋을 더한다.

하이반 헬멧은 시티 라이더들에게 스테디셀러로 자리잡고 있으며, 이번에 세련된 색상이 추가되며 그 인기를 더 해 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신규 컬러가 출시된 아부스 하이반 헬멧

색상: 코어 그린, 코어 불루, 마르셀라 레드(사진 왼쪽부터)
소비자가: 89,000원

아부스 하이반 헬멧은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헬멧이다.

편안한 느낌의 코어 그린.

도회적 이미지의 코어 블루.

강렬한 마르셀라 레드.

하이반은 헬멧 후방에 안전등을 통합 설계하여 라이더의 안전을 지킨다.

램프 모드: 점멸 / 지속

착탈식 바이저, 전방 3개의 통기구에는 벌레 침투방지 그물처리가 돼 있다.

후방에 부착된 반사소재.


관련 웹사이트
아딕스 디스트리뷰션: http://www.bikeacc.co.kr/
아부스 코리아: http://www.abuskorea.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