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자이언트와 리브 신제품 쇼케이스 전국 투어 열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자이언트(GIANT)와 리브(LIV)의 2019년 신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개하는 쇼케이스 전국 투어가 막바지에 이르렀다.
지난 8월 7일 부산의 로카 대리점을 시작으로 써니바이크(포항), 바이크스토어(대구), 알리스엠티비(구미), 김성호 바이크(세종), 천안 자이언트(천안), 경스바이크(오산), 바이크고집(부천), 유바이크(하남), 타라바이크(서울)의 쇼케이스가 진행되었고, 8월 27일 원효로바이크(서울)에서 마지막 이벤트가 열린다.

자이언트(GIANT)와 리브(LIV)의 2019년 신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개하는 쇼케이스 전국 투어가 8월 23일 서울 타라바이크에서 10번째 행사가 열렸다.

신길동에 위치하고 있는 타라바이크.

자이언트와 리브 쇼케이스에는 프로펠(Propel)과 TCR을 비롯해 최근 발표된 에어로 성능이 높아진 디파이(Defy), 엔비(Envie), 랑마 등의 로드바이크와 TT 바이크, MTB, 시티바이크 등이 전시됐다.
쇼케이스는 5시부터 자유관람이 가능하고, 사전신청을 한 소비자 40명에게 선물이 증정된다. 7시부터 신제품에 대한 설명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8월 24일에 원효로바이크에서 열릴 쇼케이스는 태풍의 영향으로 8월 27일로 연기됐으며, 원효로바이크를 끝으로 쇼케이스 전국 투어는 마무리된다.

자이언트와 리브 쇼케이스에는 2019년 신제품이 전시됐고, 소비자의 관심이 높은 제품을 중심으로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자이언트와 리브 신제품을 설명하는 마케팅 담당의 자이언트 이정휘 부장.

쇼케이스는 5시부터 자유관람이 가능하고, 7시부터 제품 설명과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이언트와 리브 쇼케이스에 관심있는 서울 지역의 라이더라면 8월 27일 원효로바이크에서의 마지막 일정에 참여하면 되고, 사전 참가신청을 다시 진행한다.

8월 7일 부산 로카.

8월 8일 포항의 써니바이크.

8월 9일 대구의 바이크스토어.

8월 14일 세종시의 김성호바이크.

8월 17일 오산시의 경스바이크.


관련 웹사이트
자이언트코리아 : https://www.giant-bicycles.com/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