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라이즈드, 8월 말까지 샹젤리제 프로모션 진행
2018-08-10   바이크매거진
스페셜라이즈드(Specialized)는105회 2018 투르 드 프랑스에서 7번의 스테이지 우승과 2개의 저지 획득을 기념한 샹젤리제 프로모션을 8월 말까지 진행한다.

스페셜라이즈드는 2018 TDF에서의 7번의 스테이지 우승과 2개의 저지 획득을 기념해 타막 익스퍼트 업그레이드 팩을 선보이고, 피터 사간과 알라 필립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저지를 증정하는 샹젤리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첫번째 프로모션으로 산악 구간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 타막 SL6를 보다 합리적인 구성으로 구매가 가능하도록 타막 익스퍼트 업그레이드 팩을 내놓았다. 업그레이드팩은 시마노 울테그라(R8000)으로 구성된 2018년 타막 SL6 익스퍼트와 로발 CL50 휠셋, 로발 코튼 26C 타이어 세트, 에어로플라이 핸들바, S-WORKS SUB6 로드 슈즈로 구성되며, 판매 가격은 500만원이다.

두번째로 S-WORKS 벤지 완성차와 프레임, S-WORKS 타막 SL6 림브레이크 완성차 및 프레임을 구매하는 라이더에게 그린 저지와 폴카닷 저지의 주인공인 피터 사간과 알라 필립 선수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저지 액자를 증정한다. 친필 사인 저지는 각 20벌의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샹젤리제 프로모션은 재고 소진 시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 : https://www.specialized.com/kr/ko/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