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 뉴 마돈 런칭쇼 & TDF 응원 이벤트 열어
2018-07-23   김수기 기자
트렉바이시클코리아(TREK, 이하 트렉)은 지난 7월 20일 트렉 용산점 루트바이크에서 마돈(MADONE) 런칭쇼와 투르 드 프랑스(Tour de France, 이하 TDF) 시청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날 루트바이크에는 뉴 마돈 SLR이 전시되었고, 뉴 마돈 SLR에만 적용되는 프로젝트원 아이콘(ICON) 시리즈까지 볼 수 있었다. 루트바이크의 장준원 점장은 이날 열리는 TDF 13 스테이지 시작 전에 여섯번째 모델인 올 뉴 마돈의 변화와 특징을 설명했다. 
올 뉴 마돈은 새로운 탑튜브 아이소스피드(ISOSPEED) 시스템과 H 1.5 핏, 디스크 브레이크 적용, 벡터윙 제거, 2 피스 콕핏, 아이콘(ICON) 페인트 등의 특징을 갖고 있다.

올 뉴 마돈의 런칭쇼 후에 루트바이크에 모인 라이더들은 트렉에서 준비한 음료와 음식을 즐기며 TDF 13 스테이지를 시청했다.
한편 트렉은 올 뉴 마돈 SLR의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50개 한정 기프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한정판 기프트는 마돈 No.6 저지와 양말, 커스텀 오프너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 7월 20일 트렉 용산점 루트바이크에서 마돈(MADONE) 런칭쇼와 투르 드 프랑스 시청 이벤트가 열렸다.

아이콘 페인트가 적용된 올 뉴 마돈 SLR.



트렉은 루트바이크에 모인 라이더를 위해 레인백과 펌프, 물통 등의 경품을 제공했다.



트렉은 뉴 마돈 SLR의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50개 한정 기프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런칭쇼 이후에 TDF 13 스테이지를 함께 시청하며 뜨거운 금요일밤을 즐겼다.

트렉은 TDF를 시청하는 라이더들을 위해 핫도그와 음료 등을 제공했다.




관련 웹사이트
트렉바이시클코리아 : https://www.trekbikes.com/kr/ko_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