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썸머썸머 라이딩으로 강원도를 달리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포커스(FOCUS)의 공식유통사인 세파스(CEPHAS)는 지난 7월 15일 포커스 자전거로 화합하는 자리를 마련해 포커스 라이더 및 앰버서더 그리고 LX 사이클팀 선수들과 함께하는 '포커스 썸머썸머 라이딩'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라이딩 행사에 참여한 인원은 사전신청을 받은 포커스 라이더 10명과 지난달 발대식을 가진 포커스 앰버서더 10명 그리고 LX 사이클팀 선수 5명 등이며, 백두대간삽당령 인근 업힐을 올라 강원도 강릉에서 경포해수욕장까지 뜨겁고도 시원한 여름 라이딩을 즐겼다.
8월 15일 양양 국제 트랙사이클 대회를 앞두고 훈련 중인 LX 사이클팀에서는 박상홍, 박건우, 배대현, 김유로, 김군수 선수가 참석했다.
특히, 지난 주말은 40도에 육박하는 더위로 인해 원래 예정이었던 사천진해변까지 라이딩을 이어가지 못하고, 도중 버스를 이용해 경포해수욕장으로 이동하는 일정 변경이 생겼지만, 해수욕으로 더위를 식히며 마무리할 수 있었다.
LX 사이클팀 선수들도 함께 참여한 이번 라이딩은 동호인들과 선수들 간의 친목을 도모하면서 프로들의 노하우를 들을 수 있었고, 더욱 가까운 팬덤이 형성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했다.

한편 세파스에서 발족한 포커스 앰버서더는 이번 라이딩을 포함해 9월 진행 예정인 2019 세파스 신제품 런칭쇼에 참석하는 등 포커스 자전거를 직접 타면서 콘텐츠를 만들고, 그들의 이야기를 전하는 포커스 홍보활동을 하고 있다.

여름, 뜨거움과 시원함, 그리고 라이딩을 즐길 수 있었던 '포커스 썸머썸머 라이딩' 이벤트가 지난 7월 15일 열렸다.


원래 계획은 강릉에서 사천진해변으로 라이딩을 하는 것이었지만, 40도를 육박하는 더위에 안전을 위해 경포해수욕장으로 버스를 이용해 이동하기로 했다.

LX 팀 선수들(박상홍, 박건우, 배대현, 김유로, 김군수)도 직접 라이딩에 나서며, 동호인들과 더욱 두터운 친분을 쌓을 수 있는 자리를 만들었다.


마무리는 시원한 해수욕으로~!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 http://cephas.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