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친슨, 퓨전 5 일레븐스톰 튜블리스 레디 타이어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허친슨(HUTCHINSON) 타이어는 2018 유로바이크 쇼에서 퓨전 5(Fusion 5) 일레븐스톰 타이어의 튜블리스 레디 타입 제품을 발표했다.
퓨전 5 일레븐스톰 타이어는 갈락틱(Galactic), 퍼포먼스(Performance), 올시즌(All Season)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고, 이번 발표로 모든 라인업에 튜블리스 레디(TLR) 제품군이 추가됐다.
허친슨의 튜블리스 레디 신제품은 일반 타이어+튜브보다 가벼우며, 펑크 방지 기능과 더 나은 접지력을 보여준다. 특히 디스크 브레이크와의 조합으로 더 나은 제동 성능을 얻을 수 있다.

'일레븐스톰(ElevenSTORM)'은 바람의 세기에 따라 0~12까지 나눈 보퍼트 풍력 계급에서 허리케인 직전의 익스트림한 상태(11)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허친슨이 궁극적인 퍼포먼스 컴파운드를 위해 3년간의 개발 끝에 탄생했다. 

허친슨 타이어는 2018 유로바이크 쇼에서 퓨전 5(Fusion 5) 일레븐스톰 타이어의 튜블리스 레디 타입 제품을 발표했다.

이번 발표로 갈락틱, 퍼포먼스, 올시즌 라인업에 튜블리스 레디 제품이 모두 출시된다.


관련 웹사이트
(주)나눅스 네트웍스 : http://www.nnxsports.com
허친슨 : http://www.hutchinsontires.com/en/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