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번 레이스데이, 삐에로쑈핑에서 타보고 사자
에디터 : 정혜인 기자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 입점되어 있는 삐에로쇼핑에서 블랙번(BLACKBURN)의 레이스데이(Raceday) 트레이너를 시승 및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한국판 돈키혼테라고도 불려지는 삐에로쑈핑은 (주)신세계 기업이 일본 최대 규모의 잡화점인 돈키호테를 벤치마킹해 만든 잡화 브랜드로, 타사 브랜드 대비 국내 최대 규모를 갖춘 곳이다.

스포츠온55는 '없는 게 없다'는 표현이 가장 적절할 것 같은 삐에로쑈핑에서 롤러형 트레이너 블랜번 레이스데이를 판매한다. 제품은 복합한 상품 진열대로 형성된 미로 같은 통로를 뚫고 지하 1층으로 내려가면, 오른쪽에 있는 운동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초소형 접이식 레이스데이가 코너 한 켠을 차지하며, BMC 자전거 한 대와 즈위프트 프로그램으로 시승을 유도하고 있다.
구매를 고민해왔다면 부담 없는 시승을 먼저 경험해보고, 즉시 구매까지 가능하다.

삐에로쑈핑에는 자전거용품과 스마트 모빌리트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삐에로쇼핑에서 블랙번 레이스데이 트레이너를 만나다.


시승은 자유롭게 가능하다.

초소형 접이식 트레이너 레이스데이, 시승을 위해 BMC 자전거와 비치되어 있다.

관련기사 :
블랙번 레이스데이 : http://www.bikem.co.kr/article/read.php?num=10232


바구니에 담겨지길 기다리는 상품 박스들.

공간은 비록 협소하지만 자전거에 먼저 시선을 강탈당하기에 충분하다.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 입점된 잡화점, 삐에로쑈핑

자전거용품과 스마트 모빌리티 제품도 진열되어 있다.



관련 웹사이트
스포츠온55 : http://www.sports55.co.kr/
아이제논 : http://ixenon.kr/
블랙번 : https://www.blackburndesign.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