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엑스오, 서울체고에 100% 아이웨어 후원협약 맺어
2018-07-05   바이크매거진
라피에르(LAPIERRE), 니콜라이(NICOLAI), 예티(YETI), 마구라(MAGURA), 100% 등을 취급하는 이엑스오(EXO)는 7월 4일 북악스카이웨이 입구에 있는 컨셉스토어 콤(KOM)에서 서울체고에 100% 고글을 후원하는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엑스오는 향후 3년간 서울체고에 100% 고글을 후원하는 후원협약을 맺었다.

100% 고글 후원협약식에는 서울체고 신동규 감독을 비롯한 정현석, 임향준 코치와 선수들이 콤 매장을 방문했다.

이엑스오 콤의 명경자 이사는 "주말에 북악을 올라가는 서울체고 선수들을 보면서 열심히 훈련하는 모습에 감동해 선수들을 후원할 수 있는 방법을 찾다보니 이렇게 후원협약식을 갖게 되었다"며 "100% 고글을 쓰면서 열심히 달려주길 바란다"고 부탁의 말을 전했다.
신동규 감독은 "어린 선수들을 후원해준 이엑스오에 감사드리며, 우리 선수들이 최선을 다하면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내는 것이 후원에 보답하는 길이다"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엑스오와 서울체고의 후원협약으로 향후 3년동안 이엑스오는 서울체고 선수들에게 100% 아이웨어를 후원한다.

한편 100% 아이웨어는 S2, 스피드크래프트, 스피드트랩 라인업이 있고, 피터 사간이 착용하면서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엑스오 콤의 명경자 이사는 "서울체고 선수들이 북악스카이웨이에서 훈련하는 모습에 후원을 결정하기로 했고, 100% 고글과 함께 오로지 라이딩에 열중하기만을 바랄 뿐이다"라고 말했다.

서울체고 신동규 감독은 "선수들이 좋아하는 브랜드에서 후원받아 무척 기뻐하고 만족하고 있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콤 매장을 방문한 서울체고 선수들은 후원받은 100% 아이웨어와 전시된 다른 모델을 비교 시착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서울체고 김동환 선수(3학년, 주장)는 "100% 고글은 넓은 렌즈로 시야가 넓게 잡히면서 바람까지 잘 막아주고, 최근 인기있는 디자인으로 마음에 쏙 드는 브랜드이다"라고 사용 소감을 밝혔다.






100% 아이웨어는 S2, 스피드크래프트, 스피드트랩 라인업이 있고, 피터 사간이 착용하면서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관련 웹사이트
이엑스오: https://www.exoshop.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