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 하이브리드 에너지젤, "라이딩의 활력을 채운다"
에디터 : 이진호 기자
참좋은레져는 일동생활건강에서 만든 하이브리드 에너지젤 4종을 출시했다. 모두 120kcal 열량과 함께 비타민과 미네랄 10종에 11종의 아미노산을 기본으로 포함하며, 22mg의 천연 고카페인을 포함한 스페셜 라인업도 선보였다.

섭취 시 빠른 에너지원으로 환원되는 고함량 탄수화물 제품인 일동 하이브리드 에너지젤은 분해와 흡수속도를 고려한 설계로 라이더의 기력을 채운다. 다양한 맛으로 선택의 폭 또한 넓어 여름 라이딩의 활력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맛 따라 영양 따라 선택하는 에너지젤

꿀홍삼과 사과, 청포도와 깔라만시 등 4가지 맛으로 출시되는 제품은 1포 당 44g의 용량에 120kcal의 열량을 갖췄다.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라이딩 도중에도 간편하게 짜 먹을 수 있으며 라이딩 뿐 아니라 순간적인 집중력이 필요한 상황과 체력부담이 큰 다양한 레져스포츠 모두에 적합하다.

특히 스페셜 라인업인 깔라만시 맛은 22mg의 카페인을 함유해 운동능력 유지와 더불어 집중력 향상, 혈액 순환 촉진 효과를 준다.
이 밖에 국산 홍삼 농축액과 꿀을 섞은 꿀홍삼 맛은 원기 충전과 피로회복, 사과 맛은 운동능력 향상과 피로개선에 특화돼 있다. 청포도 맛은 진한 청포도 농축액을 통해 운동 후 피로까지 개선해준다. 4가지 맛 전부 달지 않고 향이 살아있어 입맛이 까다로운 이들을 모두 만족시킨다.

하이브리드 젤은 운동 15분 전 섭취하고, 운동량과 에너지 소모 및 몸 상태에 따라 30~60분 마다 한포 씩 섭취하면 좋다.

소비자가는 동일한 맛으로 구성된 10포 1패키지당 18,000원이다.

일동 하이브리드 에너지젤 4종.

소비자가: 18,000원 (10포 1패키지) .

과도한 점성이 아닌 액체에 가까운 느낌으로 만들어져 식음이 간편한 일동 하이브리드 에너지젤.



관련 웹사이트
참좋은레져: www.cellosport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