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바다스포츠, 시냅스 히치바이커 여행 발표회 개최
에디터 : 이진호 기자
산바다스포츠는 5월 24일 압구정 위클(WECLE)에서 캐논데일(Cannondale) 바이크 시승 이벤트 '캐논데일 시냅스 히치바이커' 여행기 발표회를 갖고 한 달여의 일정을 마무리했다.

시냅스 히치바이커는 선정된 라이더들이 캐논데일의 올 뉴 시냅스 SE를 타고 여행하며 리뷰어로 활동하는 이벤트다. 총 6명의 참가자가 전국과 해외를 누비며 겪은 여행기가 이날 공유됐다.
전라도의 먹거리 이야기, 일본의 명산 이야기 등 다채로운 이야기가 전해졌고, 유튜버 '찍패커'로 활동중인 백종훈씨가 우수 활동자로 선정돼 올 뉴 시냅스 SE를 선물받았다.

참가자들에 따르면 올 뉴 시냅스 SE는 일대일 이상의 저단 기어비로 업힐에 적합하며 특히 유압식 디스크 브레이크가 호평을 받았다.
속리산과 청풍호, 대부도를 비롯해 일본 다이센을 다녀온 서봉산씨는 "저단 기어비를 지원해 업힐이 편안하고, 지오메트리가 인듀어런스에 적합해 편안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었다"고 말했다. 포토 투어를 떠났던 최지원씨도 "안장이 생각보다 굉장히 편안했다"면서 "핸들바와 바테입도 마음에 든다"고 전했다.

올 뉴 시냅스 SE는 울테그라 구동계에 풀카본 프레임, 디스크 브레이크를 채택한 인듀어런스 로드바이크다. 30C의 튜블리스 타이어와 시마노(Shimano) 유압 디스크를 장착하고 일대일 이상의 저단 기어비를 지원한다.

한편 캐논데일을 국내에 공식 유통하는 산바다스포츠는 'Fun Riding' 문화를 우리나라에 소개하고, 더 자유로운 라이딩 스타일을 전파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캐논데일 시냅스 히치바이커' 이벤트가 5월 24일 여행기 발표회를 마지막으로 한 달여의 여정을 마쳤다.


참가자들은 포토에세이와 영상을 통해 지난 투어링 여정을 소개했다.



퀄리티 높은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1위를 거머쥔 백종훈씨는 "앞으로도 올 뉴 시냅스 SE와 전국을 누빌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http://sanbadasports.co.kr/
캐논데일 뉴로드: https://icannondale.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