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 로, 연세대에서 GIANT 사이클링 월드 강연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자이언트(GIANT)의 전 CEO 토니 로(Tony Lo)가 오는 5월 8일(화) 오후 3시 연세대 뉴밀레니엄관에서 GIANT Cycling World를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토니 로의 이번 방문은 4월 29일부터 5월 3일까지 4박 5일간의 부산-서울 자전거 국토 종주를 진행하기 위한 것으로, 라이딩을 마치고 5월 8일 오후 3시 연세대학교 국제대학원 학생들을 대상으로 강의를 진행하게 되는 것이다.
토니 로 는 이번 강의를 통해 국제적인 자전거 산업 동향, 사이클링 문화를 통한 국제적인 교류, 자이언트가 자전거 산업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기까지 전념했던 기술과 투자, 열정, 노력 등의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지난 2016년 서울-부산 국토종주에 나섰던 토니 로는 현재 5월 3일까지 부산-서울 국토종주 라이딩을 진행 중이다.

본 강의는 연세대 측의 배려로 일반인도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할 경우 5월 3일 목요일까지 아래의 링크로 참여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1. 행사명 : Tony Lo GIANT Cycling world Seminar
2. 강사 : Tony Lo (자이언트 전 CEO)
3. 일정 : 2018년 5월 8일(화) 오후 3시 - 4시
4. 장소 : 연세대학교 뉴밀레니엄관 104
5. 참가신청 : https://bit.ly/2Hr5rqk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