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드 라이크 킹, 10주년 기념 스페셜 이벤트 개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자이언트 코리아(GIANT)는 자이언트의 설립자인 킹 리우(King Liu)의 사이클링에 대한 열정을 기념하기 위해 '라이드 라이크 킹(RIDE LIKE KING)' 이벤트를 개최한다.
올해로 10주년이 된 RIDE LIKE KING 이벤트는 매년 라이딩 이벤트, 포토 컨테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왔다.

자이언트 코리아는 10주년이 된 '라이드 라이크 킹(RIDE LIKE KING) 이벤트를 위해 라이딩 이벤트, 포토 컨테스트 등을 준비하고 있다.

2018년 4월 28일부터 5월 6일까지 진행되는 RIDE LIKE KING 10주년 이벤트는 총 세가지로 첫째로 이벤트 기간 동안 라이딩을 진행하고, 자이언트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 게시된 '라이드 라이크 킹' 포스팅에 댓글로 사진의 이야기와 사진을 공유하면 된다. 이 이벤트에는 RIDE LIKE KING 10주년 기념 한정판 저지가 증정된다.

두번째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자이언트 스토어에 방문해서 개인 SNS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핸드폰 방수 비닐백과 추첨을 통해 기념저지, 속도계, 라이트 등 자이언트 랜덤 박스가 증정되며, 즈위프트 3개월 프로모션 카드도 걸려있다.

마지막 이벤트는 즈위프트 RIDE LIKE KING 이벤트가 한국 기준 5월 4일(금) 오후 7시부터 30분 간 전세계 생방송으로 중계된다. 이 라이딩에 참여한 라이더에게는 RIDE LIKE KING 저지와 자이언트 프로펠 어드밴스 SL 디스크, 리브 랑마 어드밴스 SL 자전거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즈위프트 이벤트에 참여 후 자신의 SNS 계정에 인증샷과 함께 #RIDELIKEKING #Zwift #GIANTKOREA 업로드 하면 자이언트 물통이 증정된다.


RIDE LIKE KING 10주년 기념 한정판 자이언트 & Liv 저지

5월 4일 오후 7시에 시작되는 즈위프트 라이드 라이크 킹 이벤트를 통해 증정될 프로펠 어드밴스 SL 디스크와 Liv 랑마 어드밴스 SL.

자이언트를 설립한 킹 리우(King Liu)는 2007년 73세에 대만의 도로를 따라 15일 동안 927km의 라이딩을 성공하였다. 2년 후 2009년, 킹은 더 긴 거리의 라이딩에 도전하여 20일 동안 중국을 여행하며 총 1668km를 달렸다. 두번의 라이딩을 통해 킹은 새로운 열정을 얻고, 지난 10년 동안 자전거를 타고 새로운 장소를 탐험하고 사이클링 라이프 스타일의 긍정적인 영향에 대한 그의 메시지를 공유하고 있다.
이렇게 라이드 라이크 킹 이벤트는 전 세계에서 개최되며, GIANT 직원들, 대리점, 앰배서더 그리고 라이더들이 함께 이끌어 나가고 있다.

라이드 라이크 킹(Ride Like King)은 자이언트를 설립한 킹 리우(King Liu)의 소망인 사이클링의 즐거움을 알리기 위한 일환으로 시작된 자이언트의 글로벌 이벤트로,  전 세계에서 개최되며, GIANT 직원들, 대리점, 앰배서더 그리고 라이더들이 함께 이끌어 나가고 있다.


관련 웹사이트
자이언트코리아 : http://www.giant-korea.com/
자이언트코리아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GIANTKOREA/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