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고, 245mm 길이의 디멘션 안장 출시
에디터 : 김수기 기자
프롤로고(PROLOGO)는 새로운 디자인의 '디멘션(Dimension)' 안장을 출시했다. 이로써 프롤로고 안장 라인업은 디멘션(Dimension), 카파(Kappa), 나고 에보(Nago Evo), 스크래치(Scratch), 티게일(Tgale), 제로(Zero)로 구성된다. 
디멘션은 기존 안장보다 안장코가 짧은 245mm 길이의 안장으로, 프롤로고는 라이더가 라이딩 중에 느끼는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채택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다. 

프롤로고(PROLOGO)는 일반 안장보다 길이가 짧은 245mm 길이의 디멘션(Dimaension) 안장을 출시했다.


불편함을 줄이고, 가벼운 디멘션 안장

디멘션은 안장코가 짧은 형태로 안장에 닿는 신체 앞쪽의 부담을 줄여주고, 대신 143mm 너비의 베이스는 무게를 적절히 배분시켜 장거리 라이딩에서도 중요 부위의 압력을 분산시켜준다. 넓어지긴 했어도 짧아진 디자인은 안장 무게를 줄여, 카본 레일 버전인 낵(Nack) 디멘션은 149g이고, 티록스(TiroX) 디멘션은 179g으로 가볍다.
디멘션은 세미라운드 형상이고, 중심축으로 채널이 있는 파스(PAS) 시스템으로 장거리 라이딩에도 중심 부위의 저림 현상을 줄여준다.

디멘션의 길이는 245mm로 일반적인 안장보다 길이가 짧다.

프롤로고는 안장코에 각을 넣어 안장과 닿는 신체 앞쪽의 압박을 줄였다.

디멘션의 너비는 143mm 단일 사이즈로 출시되며, 남녀공용으로 사용한다.

디멘션은 장거리 라이딩에도 중요 부위의 저림현상을 줄여주는 안장 중심축의 채널이 있는 파스(PAS) 시스템이 적용된다.


세미 라운드 디자인.

프롤로고의 공식수입처인 윅스인터내셔널은 티록스(TiroX) 레일 디멘션을 판매하고 있다.

디멘션 티록스의 무게는 179g으로 경량화에 도움이 된다.



관련 웹사이트
윅스인터내셔널 : http://www.wixx-intl.com
프롤로고 : http://www.prologotouch.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