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바몰 오픈 기념, 전속 모델 강소라 팬싸인회
에디터 : 정혜인 기자

삼천리자전거는 공식 프리미엄 온라인 스토어, 삼바몰 오픈을 기념하여 전속모델인 강소라의 팬싸인회를 지난 4월 21일 어라운드 3000에서 진행했다.
선착순 응모자 공지를 통해 소수 인원의 팬들과의 만남이 이뤄졌으며, 사전에 기자들과 짧막한 인터뷰와 포토세션이 진행됐다. 
강소라는 인터뷰를 통해 삼바몰의 편의성과 최근 CF 촬영을 통해 만났던 팬텀제로에 대한 인상을 남겼다.

"삼바몰은 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온라인으로 바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고, 자전거 전문가가 제품을 조립해 직접 배달해주니까 매우 편리한 판매 시스템"이라고 말했다.

팬텀제로에 대해서는 "평소 자전거를 잘 이용하지 않았는데 팬텀 제로를 타보고 자전거에 흥미를 가지기 시작했다. 전기자전거라서 뒤에서 누가 밀어주는 느낌이 들 정도로 오르막길을 쉽게 오르는 등 이동의 편의성이 좋고, 체력 관리에도 도움이 되어 요즘에도 즐겨 타고 다닌다"며 소감을 말했다.

삼천리자전거는 온라인 스토어 삼바몰 오픈을 기념하여 전속모델인 강소라의 팬싸인회를 지난 4월 21일 진행했다.


"삼바몰은 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온라인으로 바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고, 자전거 전문가가 제품을 조립해 직접 배달해주니까 매우 편리한 판매 시스템"이다.

최근 CF를 통해 만난 팬텀 제로를 이동의 편의성과 체력 관리를 위해 즐겨 탄다는 강소라


관련 웹사이트
삼천리자전거: https://www.samchuly.co.kr
삼바몰: www.sambamall.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