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20~08/21
캐니언코리아, 캐니언 인기종 시승 완료
2018-04-23   정혜인 기자
캐니언코리아는 캐니언(Canyon) 완성차에 대한 시승행사를 지난 4월 21일 반포한강공원에서 진행했다.
로드바이크는 얼티메이트(Ultimate) CF SLX, 에어로드(Aeroad) CF SLX, MTB는 엑시드 (Exceed) CF SLX, 스펙트럴(Spectral) CF, 사이클로크로스 인플라이트(Inflite) CF SLX 등 국내에서의 인기종과 최신 모델을 시승차로 내놓았다.

초미세먼지가 극심한 날이었음에도 얼리버드로 예약한 라이더들과 반포한강공원을 오가는 라이더들의 현장 접수가 행사 시간 내내 이뤄졌다. 시승 외 즈위프트 대결 이벤트와 SNS 공유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도 제공되었다.
행사장 한켠에는 토픽의 투어링 로더(Loader) 시리즈와 2018 얼티메이트 CF SLX, 최근 출시된 바이크 트래블 캐리어인 팩고엑스(PakGo X) 등이 전시됐다. 

캐니언코리아는 캐니언 시승 행사를 지난 4월 21일 반포한강공원에서 진행했다.

로드와 산악자전거의 인기종과 신제품이 준비됐다.


로드바이크는 얼티메이트(Ultimate) CF SLX, 에어로드(Aeroad) CF SLX 등

MTB는 익시드 (Exceed) CF SLX, 스펙트럴(Spectral) CF 등

원하는 자전거와 사이즈를 선택 후 시승 예약. 

주어진 시간 내에 시승 진행.




SNS 공유 이벤트와 즈위프트 대결을 통해 선물도 증정됐다.


토픽의 투어링 제품, 로더(Loader) 시리즈와 캐리어인 팩고엑스(PakGo X) 등이 출시됐다.

자전거 트레블 캐리어 팩고X

관련웹사이트
캐니언코리아 : https://www.canyon.com/ko/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