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라이더를 위한 자전거, 첼로 부스터 22 & 24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유아기 시절에 타던 보조바퀴 달린 자전거를 졸업하고, 본격적인 라이더로서 입문을 준비하는 자녀를 위해 자전거를 준비한다면 첼로(CELLO) 부스터 시리즈가 만족스러운 선물이 될 것이다.
청소년기로 접어드는 초등학생을 위한 부스터(Booster)는 서스펜션 포크가 장착된 산악자전거로 휠 사이즈가 22인치와 24인치로 출시된다.

초등학생 자녀를 위한 첼로 키즈 MTB '부스터(Booster)'.


첼로 부스터로 본격적인 라이딩이 가능

첼로 부스터 22는 130cm 내외의 신장을 가진 어린이가, 부스터 24는 140cm 내외의 어린이가 타기에 적합한 사이즈로 첼로 알로이 서스펜션 포크가 장착된 산악자전거형 어린이 자전거다.
첼로 부스터는 부모와 함께 자전거도로와 임도 등을 함께 다닐 수 있는 스펙으로 꾸며져 있다.
변속 레버는 그립 쉬프트가 아닌 트리거 방식이고, 충격을 완화시켜줄 서스펜션 포크와 1.95인치 폭의 타이어가 장착된다. 시마노 투어니 변속기를 이용한 21단 변속 시스템은 속도감을 즐기면서 경사로를 쉽게 올라갈 수 있도록 1:1 기어비보다 낮은 기어비를 제공한다.
관리가 쉬운 V 브레이크가 장착되고, 편의성을 위해 킥스탠드가 포함되어 있다.

부스터 22는 신장 130cm 내외의 자녀가 탈 수 있는 크기이며, 색상은 딥블루/블루, 옐로우그린/다크블루, 오렌지/망고 3가지가 있다.

소비자가격: 36만원

부스터 22와 유사한 스펙을 가진 부스터 24는 신장 140cm~150cm의 초등 고학년이 타기에 적합하다. 색상은 블랙/레드, 블루/마린블루 2가지가 있다.

소비자가격: 39만원

부스터 22는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어 페달을 제외한 킥스탠드 포함해서 실측 무게는 12kg으로 가볍다.

부스터는 서스펜션 포크와 1.95인치 타이어로 다양한 환경에서 라이딩이 가능한 키즈 MTB이다.


42-34-24T 3단 크랭크셋.

시마노 투어니 뒷변속기와 14-28T 7단 스프라켓.

21단 변속 시스템으로 속도감을 즐길 수 있고, 언덕에서 페달링이 가볍다.

옵티컬 기어 디스플레이로 변속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간편하게 자전거를 세울 수 있는 킥스탠드.

아동을 위한 키즈 안장.

사진은 부스터 22를 신장 130cm 초반의 어린이가 탄 모습이며, 안장은 조금 낮게 세팅했다. 


관련 웹사이트
참좋은레져(주) : http://www.cellosport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