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7~07/29
08/20~08/21
캐니언 라이더라면 싱크웨이에서 피팅 서비스 50% 지원받자
2018-04-17   바이크매거진
캐니언(CANYON) 라이더는 반포 자전거공방에 위치한 싱크웨이를 통해 피팅 서비스를 50% 지원받을 수 있다. 
특히 구매자가 캐니언 자전거를 2차 구매했더라도 피팅서비스 지원은 동일하게 적용된다는 점에서 캐니언 자전거의 사후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
캐니언 코리아는 본사의 온라인 직접판매 방식과 더불어 국내 자전거 시장에 맞는 오프라인 마케팅 일환으로 전국에 캐니언 정비협약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피팅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싱크웨이의 정형래 대표는 "싱크웨이는 라이더가 자전거를 타면서 근골격계를 제대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과 포지션을 제공해 라이더의 퍼포먼스의 한계치를 늘려주고 있으며, 3천여 명의 피팅 경험 노하우로 피팅 만족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싱크웨이에서 피팅 서비스를 받고 싶은 캐니언 라이더는 전화로 예약 후에 서비스를 받으면 되고, 3D 피팅의 경우에 2시간 남짓 걸린다.

한편 싱크웨이가 자리한 반포 자전거공방에서 4월 21일 캐니언 시승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캐니언 코리아는 싱크웨이와 협약을 맺고 캐니언 라이더를 위한 싱크웨이 피팅 서비스의 50% 비용을 지원한다. 

캐니언 라이더라면 아래와 같은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1. 3D 피팅 : 115,000원 (정상가 : 230,000원)
2. 스탠다드 피팅 : 75,000원 (정상가 : 150,000원)
3. 캐니언 자전거 최초 조립 : 50,000원 (피팅 시 무료 제공)


싱크웨이 3D 피팅 살펴보기

기본적인 라이더 정보와 함께 라이딩 경력과 문제점 등을 인터뷰를 통해 확인한다.

클릿 위치 조정.

3D 모션 캡처를 위한 센서를 부착하고, 페달링을 정밀분석한다.

라이더의 페달링 패턴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면서 문제점을 확인한다.

페달링에 쓰이는 근육과 골격의 위치와 방향, 라이딩 포지션 등을 수정한다.

피팅이 완료된 라이더의 정보와 자전거의 세팅을 기록해 향후 재피팅의 참고자료로 활용한다.



싱크웨이 위치: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122-2 자전거공방 (한강공원 반포지구 동편 미니스톱 옆)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코리아 : https://www.canyon.com/ko/
싱크웨이: http://www.syncway.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