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 '삼바몰' 런칭 기념 강소라 팬사인회 응모 접수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삼천리자전거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삼바몰' 런칭을 기념해 4월 21일 개최되는 배우 강소라 팬사인회의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삼바몰의 이용을 활성화하고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알리고자 기획된 행사다.

삼천리자전거는 오는 4월 17일까지 두 가지 방법으로 응모를 받는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삼바몰(바로가기)에서 제품을 구입한 후 발송되는 SMS를 통해 응모하거나, 삼천리자전거 플래그십 스토어 '어라운드 3000'에서 제품을 구입한 뒤 현장에서 응모권을 제출하면 된다.

팬사인회 당첨자는 총 60명으로 삼바몰 온라인 응모자 중 45명, 어라운드 3000 현장 응모자 중 15명을 추릴 계획이다. 당첨자는 4월 18일 삼바몰 공지사항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팬사인회는 4월 21일 오후 2시 압구정로데오역 인근 어라운드3000에서 개최되며, 현장 추첨을 통해 가방과 헬멧을 증정한다. 현장에서는 삼천리자전거의 새로운 모델인 전기자전거 '팬텀제로'도 소개된다.

삼천리자전거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마련한 삼바몰의 오픈을 기념하고자 올해 모델로 선정된 강소라 팬 사인회를 기획하게 됐다"며 "많은 고객이 이벤트에 응모해 삼천리자전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강소라와 함께 소통하는 즐거운 시간을 갖길 바란다" 고 말했다.

삼천리자전거는 오는 4월 21일 오후 2시 어라운드3000에서 개최하는 강소라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어라운드3000 :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813 (신사동 666-6번지)


관련 웹사이트
삼천리자전거: https://www.samchuly.co.kr
삼바몰: www.sambamall.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