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바다스포츠, 4월 22일 대전서 스트라이다 포토트립 개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산바다스포츠가 폴딩바이크 스트라이다(STRAIDA) 포토트립을 4월 22일(일) 대전 유성구에서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스트라이다 포토트립은 올해 세 번째를 맞았다.

이날 포토트립은 대전의 바이키 유성점(지도보기)에서 정오에 시작해 5시간 가량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대전 유성구 인근의 꽃길을 달리며 풍경과 자전거를 사진으로 담고 서로 공유한다. 시간대별로 미션을 공개해 재미를 더한다.
4월 6일부터 스트라이다 페이스북(바로가기)을 통해 온라인 신청 링크가 공지되며 기간은 4월 6일부터 4월 18일까지다. 바이키 유성점에서도 오프라인 신청이 가능하다.

스트라이다 유저를 비롯, 스트라이다가 없는 라이더까지 모두 신청가능하며 스트라이다가 없는 라이더의 경우 선착순 20명까지 신청을 받고, 시승용 스트라이다를 사용할 수 있다. 참가자 기념품으로는 에코백과 물병, 완주 배지와 커피 교환권이 제공되며 참가비는 2만원이다.

산바다스포츠는 "스트라이다와 라이딩하며 멋진 풍경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기회"라며 "또, 스트라이다 구매를 고려하는 이들에게도 좋은 시승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스트라이다 포토트립이 오는 4월 22일 열리며, 6일~18일 참가접수를 받는다.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 http://sanbadasports.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